본문 바로가기
연예

지드래곤 장원영 열애 인스타그램 열애 증거

by 잼잼로그 2022. 10. 12.

지드래곤 장원영 열애 인스타그램 열애 증거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과 아이브 장원영 열애설이 제기되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 증거 모음까지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지드래곤 장원 열애 인스타 열애 증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지드래곤과 장원영의 열애설이 제기되었습니다.

     

    [지드래곤 장원영 열애설

     

    지드래곤과 장원영의 열애설에 휩싸이게 된 발단은 두 사람이 파리에서 착용한 의상과 인스타그램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논란 중인 장원영, 지디 커플룩 의혹. jpg'라는 게시글이 게재되었습니다.

     

    [지드래곤 장원영 열애설 미우미우]

     

     

    게시글에 따르면 "며칠 전 파리 미우미우 패션쇼에 갔던 장원영"이라며 "같이 간 윤아는 미우미우 지금 시즌 풀 착장을 그대로 입고 간 반면 장원영은 여섯 시즌이나 지난 옷을 입었다. 철 지난 옷을 입은 것이 의아하다는 이야기가 많았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지드래곤 장원영 열애설 윤아 미우미우]

     

     

    이어 "알고 보니 비슷한 시기 지드래곤도 파리 패션위크에 참석하여 본인이 엠베서더인 샤넬의 옷 중 장원영이 입은 것과 유사한 것을 입은 것이 확인됐다"며 "지드래곤은 10월 2일, 장원영은 10월 4일 그들이 커플 시밀러룩을 입은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지드래곤 장원영 열애설 미우미우]

     

    또한 지드래곤은 앞서 지난 6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사랑스러운 선물 감사하다"며 '미우미우'로부터 받은 선물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지드래곤 장원영 열애설 미우미우]

     

     

    해당 게시물의 '사랑스러운'이라는 문구 아래 장원영의 스티커를 덧붙여 열애를 암시하는 게 아니냐는 의심의 눈초리가 불거지기도 했습니다.

     

    [지드래곤 장원영 열애설 인스타그램]

     

    한편 지드래곤은 과거 블랙핑크 멤버 제니와 열애설이 제기됐으나 결별설에 휩싸였습니다. 제니가 방탄소년단 멤버 뷔와 열애설이 대두되며 세 사람의 관계가 세간의 주목을 받은 바 있습니다.

     

     

    2022.05.23 - [연예] - 뷔 제니 제주도 열애 사진 전남친 지디는 언팔?

     

    뷔 제니 제주도 열애 사진 전남친 지디는 언팔?

    뷔 제니 제주도 열애 사진 전남친 지디는 언팔? 방탄소년단 멤버 뷔와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열애설이 제기되었습니다. 제주도에서 찍힌 두 사람의 사진 때문인데요. 과연 어떤 사진인지 이와

    jamjamlog.tistory.com

    2022.10.11 - [연예] - 신혜성 음주운전 도난차량 거짓 해명 반전 (+CCTV)

     

    신혜성 음주운전 도난차량 거짓 해명 반전 (+CCTV)

    신혜성 음주운전 도난차량 거짓 해명 반전 (+CCTV) 신화 멤버 신혜성이 도난 차량을 탄 상태로 음주운전을 하다 적발돼 충격을 안긴 가운데 소속사 해명조차 거짓이었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목

    jamjamlog.tistory.com

    2022.10.11 - [연예] - 공효진 결혼 케빈오 정려원 참석 손담비 손절설

     

    공효진 결혼 케빈오 정려원 참석 손담비 손절설

    공효진 결혼 케빈오 정려원 참석 손담비 손절설 배우 공효진과 가수 케빈오가 결혼식을 올리는 가운데 절친한 친구 정려원 엄지원도 참석할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공효진 결혼

    jamjamlog.tistory.com

    2022.10.11 - [연예] - 선우은숙 결혼발표 유영재 재혼 이영하 이혼 재조명 (+나이, 프로필)

     

    선우은숙 결혼발표 유영재 재혼 이영하 이혼 재조명 (+나이, 프로필)

    선우은숙 결혼발표 유영재 재혼 이영하 이혼 재조명 (+나이, 프로필) 배우 선우은숙이 아나운서 유영재와 결혼 소식을 알린 가운데 과거 배우 이영화와의 이혼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선우은숙

    jamjam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