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가세연 김연경 저격글 게재 (+이다영)

by 잼잼로그 2021. 2. 8.

유명 여자 프로배구 선수가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한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가로세로연구소가 이다영, 김연경 선수를 언급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가세연 김연경 저격글 게재>

지난 7일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는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그동안 흥국생명 이다영 선수가 얼마나 힘들었을까? 최근 이다영이 2020년 12월에 김연경을 저격하는 글들을 인스타그램에 올린 바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다영이 당시 개인 SNS에 올린 글은 "괴롭히는 사람은 재밌을지 몰라도... 괴롭힘들 당하는 사람은 죽고 싶다", "앞으로 내일이 무섭고 겁난다. 나는 또 어떤 상처를 받을지. 또 버틸 수 있을지" 등입니다. 

 

 

가세연은 "이다영 선수가 같은 팀 대선배이자 월드스타인 김연경을 이렇게 공개적으로 저격하는 글을 올렸다. 그런데 각각종 언론들은 이에 대해 '김연경이 쿨하게 인정했다'는 식으로 기사를 써댔다"며 "이 문제가 '김연경이 쿨하게 인정했다'고 끝날 일이냐"고 지적했습니다.

가세연은 "도대체 김연경은 왜 이토록 이재영, 이다영 자매를 못 잡아먹어서 안달이 난 상태인 것인가? 오히려 기사 댓글을 보면 거의 대부분이 김연경을 옹호하고 이다영을 비난하는 댓글들"이라며 "김연아와 마찬가지로 김연경 팬들의 이런 공격적 행태. 좀 때와 장소를 가렸으면 좋겠다. '여자 프로배구 선수 극단적 선택 시도' 이런 기사에 댓글을 써놓은 김연경 팬들의 행태. 부끄러운 줄 알아라"라고 덧붙였습니다.

 

 

 

2021/02/08 - [스포츠] - 이다영 김연경 불화설 정리

 

이다영 김연경 불화설 정리

한 포털사이트에는 여자배구선수가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했는데요,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는 기사에 최근 불화설이 제기된 여자 프로 배구 선수단 '흥국생명 불화설'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jamjamlog.tistory.com

2021/02/08 - [스포츠] - 여자배구선수, 극단적 선택 시도 누구? (+현재상태)

 

여자배구선수, 극단적 선택 시도 누구? (+현재상태)

유명 여자 프로 배구선수가 숙소에서 극단 선택 뒤 쓰러진 채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여자배구선수 극단적 선택 시도> 7일 오전 0시쯤 경기 용인시 기흥구 내 여자배구 선수단 숙소에서

jamjamlog.tistory.com

2021/02/08 - [연예] - 싱어게인 요아리 일진 학폭 논란 (+원본글, 증거, 프로필)

 

싱어게인 요아리 일진 학폭 논란 (+원본글, 증거, 프로필)

싱어게인에서 47호 가수로 출연 중인 요아리가 학교폭력 가해자라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요아리 일진 학폭 논란>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 게시판에는 '싱X게인 탑6 일진 출신 K양'이라는

jamjamlog.tistory.com

2021/02/04 - [이슈] - 아역배우 출신 승마선수 김석 (+나이, 프로필)

 

아역배우 출신 승마선수 김석 (+나이, 프로필)

아역배우 출신 승마선수가 불법 촬영물로 전여친을 협박했다는 뉴스가 보도 되었는데요, 아역배우 출신 승마선수로 네티즌들은 김석이라고 추측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역배우 출신 승마선

jamjamlog.tistory.com

2021/02/04 - [이슈] - 아역배우 승마선수 협박 문자 공개

 

아역배우 승마선수 협박 문자 공개

승마 국가대표 출신의 남성이 만나다 헤어진 여성에게 몰래 찍은 사진과 영상을 보내며 협박하다 고소당했습니다. 견디다 못해 극단적인 선택까지 했던 피해자 측은 이런 사람이 어린 학생들을

jamjam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