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뷔 제니 제주도 열애 사진 전남친 지디는 언팔?

by 잼잼로그 2022. 5. 23.

뷔 제니 제주도 열애 사진 전남친 지디는 언팔?

방탄소년단 멤버 뷔와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열애설이 제기되었습니다. 제주도에서 찍힌 두 사람의 사진 때문인데요. 과연 어떤 사진인지 이와 관련한 뉴스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뷔 제니 제주도 열애설 (+사진)

    22일 각종 소셜네트워크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방탄소년단 뷔와 블랙핑크 제니의 제주도 목격 사진이 게재되었습니다.

     

    [방탄소년단 뷔 블랙핑크 제니 열애설]

     

     

    해당 게시글의 작성자는 "오늘 제보 온 핫한 사진"이라며 "닮은꼴일지도 모르지만 제주도에서 찍힌 두 명의 탑 아이돌, 특히 여성 아이돌은 최근 있었던 열애설 남자 OG 아이돌 멤버와 결별설 돌아서 더 팬들이 믿는 느낌. 일단 팩트 체크 안 되어서 이름은 가 가렸어요"라고 작성했습니다.

     

    [뷔 제니 제주도 목격담 사진]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제주도로 휴가를 온 듯한 제니와 뷔의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해당 게시글의 작성자는 "팩트 체크 안 되어서 이름은 다 가렸다"고 전했으나 최근 제니는 제주도를 방문 본인이 모델로 활동하는 '젠틀몬스터'의 '탐부' 모델을 착용한 뒤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바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블랙핑크 제니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착용 사진]

     

     

    또 뷔 역시 최근 제주도를 방문 누군가 뒤에서 찍어준 듯한 사진을 게재해 두 사람이 열애설에 무게가 실리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뷔 제주도 사진]

     

     

    특히 제니와 뷔는 최근 각각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J'와 'V'로 업데이트 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저렇게라도 사귀는 티를 내는 것이 아니냐"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방탄소년단 뷔, 블랙핑크 제니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제니 제주도]

     

    제니 전남친 지디는 인스타 언팔?

    앞서 지난해 한 매체에서는 "지드래곤과 제니가 소속사 선후배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해당 매체는 이들의 관계를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와 제니의 어머니 등 많은 사람들이 이미 알고 있으며 응원하는 사이라고 전했습니다.

     

    2021.02.24 - [연예] - 지디 제니 인스타 비공개 사진 (+커플 라방 영상)

     

    지디 제니 인스타 비공개 사진 (+커플 라방 영상)

    빅뱅 지드래곤과 블랙핑크의 제니가 디스패치를 통해 1년째 열애중이라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지디 제니 열애> 디스패치에 따르면 지디와 제니의 둘의 데이트 장소는 (대부분) 집이었다고 하는

    jamjamlog.tistory.com

     

     

    그러나 최근 지드래곤과 제니가 헤어졌다는 주장이 제기되었습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디 제니 헤어졌네'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되었습니다.

     

    [지디 제니 언팔 결별설]

     

     

    작성자는 지드래곤과 제니가 결별했다고 주장하며 지드래곤이 비밀계정으로 제니를 언팔로우한 것이 그 증거라면서 다음과 같이 이를 증명하는 사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지디 제니 언팔 결별설]

     

    지드래곤과 제니는 열애하는 사이라고 공식적으로 밝힌 적은 없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는 말이 연예계에서 공공연하게 돌았습니다. 그러나 지드래곤이 제니의 인스타그램을 언팔하면서 결별한 게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되었고, 제니는 방탄소년단 멤버 뷔와 열애설이 제기되었습니다. 

     

     

    2021.10.04 - [연예] - 배우 남문철 사망 안타까운 사망 이유 (+나이, 프로필)

     

    배우 남문철 사망 안타까운 사망 이유 (+나이, 프로필)

    배우 남문철 사망 안타까운 사망 이유 (+나이, 프로필) 배우 남문철이 향년 50세 나이에 사망했는데요, 이와 관련한 내용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배우 남문철 사망, 사망 이유 4일 배우 남문철의

    jamjamlog.tistory.com

    2022.05.21 - [연예] - 김새론 음주 차 사고 동승자 정체 (+cctv)

     

    김새론 음주 차 사고 동승자 정체 (+cctv)

    김새론 음주 차 사고 동승자 정체 (+cctv) 음주운전 논란에 휩싸인 배우 김새론의 당시 사고 영상이 공개돼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더불어 김새론의 차에는 동승자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이와 관

    jamjamlog.tistory.com

    2022.05.22 - [사회] - 원숭이두창 바이러스 원인 증상 전파 성병 백신 총정리

     

    원숭이두창 바이러스 원인 증상 전파 성병 백신 총정리

    원숭이두창 바이러스 원인 증상 전파 성병 백신 총정리 원숭이두창 바이러스 확산세가 심상치 않습니다. 벌써 유럽-미국-중동 14개국에서 발병 사례가 확인된 것인데요. 원숭이두창이란 무엇인

    jamjamlog.tistory.com

    2022.05.16 - [연예] - 던밀스 아내 뱃사공 몰카 단톡방 피해자였다 충격 폭로

     

    던밀스 아내 뱃사공 몰카 단톡방 피해자였다 충격 폭로

    던밀스 아내 뱃사공 몰카 단톡방 피해자였다 충격 폭로 래퍼 던밀스의 아내가 뱃사공의 불법촬영 및 유포 의혹을 폭로한 진짜 이유를 밝혔습니다. 피해자는 본인이었다고 밝힌 것인데요 이와

    jamjam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