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이혼설 계정 삭제 (+인스타, 유튜브)

by 잼잼로그 2022. 6. 17.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이혼설 계정 삭제 (+인스타, 유튜브)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이 결혼 10개월 만에 이혼설에 휩싸였습니다. 이와 관련한 소식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이혼설

     

     

    17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다르면 최근 두 사람의 신혼 생활을 담았던 유튜브 계정 '시고르 써린'의 영상은 모두 비공개 처리됐고 채널명이 기존 영숙의 개인 계정으로 변경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이혼설/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유튜브 계정]

     

    나는 솔로 방송 이후 틈틈이 시청자들과 소통해왔던 영숙의 SNS 계정은 삭제되었습니다. 영철 또한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들을 모두 내리면서 사실상 비공개로 전환했습니다.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이혼설/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인스타그램 계정]

     

     

    불과 일주일 전까지도 영철 영숙의 유튜브에는 제주도 여행을 다녀온 영상이 올라왔던 상황에 갑작스러운 흔적 지우기에 일각에서는 두 사람의 사이가 소원해졌거나 이혼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이혼설]

     

    이와 관련해 나는 솔로 측은 한 매체를 통해 "일반인 출연자인 만큼 사실 확인이 어렵다"며 조심스러운 반응을 전했습니다.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이혼설]

     

     

    영철과 영숙은 지난해 7월 첫 방송을 시작한 나는 솔로가 배출한 첫 결혼 커플입니다. 촬영 이후 3개월 만인 8월 초고속으로 결혼해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이혼설]

     

    특히 두 사람이 프로그램 내에서는 갈등을 빚으며 어긋났고 영철이 다른 여성 출연자와 최종 커플이 됐던 만큼 깜짝 결혼 소식에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이혼설]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직업 인스타 유튜브

    <나는 솔로 1기 영철 프로필>

    나이 35세,

    직업: 전직 태권도 선수, 축산업 김포에서 소 1,000마리 키우고 있음

    나는 솔로 1기 영철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t-OeO5nOnEomDuewbdq25Q

     

     

    <나는솔로 1기 영숙 프로필>

    나이: 29세

    직업: 평촌 영어학원 강사, 프리랜서 번역

    학력: 고려대 국제학부 졸업

    나는 솔로 1기 영숙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xoxohyun94/

     

     

    2022.06.15 - [연예] - 40대 여배우 이태원 흉기 피습 30대 남편 정체 누구

     

    40대 여배우 이태원 흉기 피습 30대 남편 정체 누구

    40대 여배우 이태원 흉기 피습 30대 남편 정체 누구 40대 여배우 아내에게 흉기를 휘두른 혐의를 받는 남편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경찰은 30대 남편 A씨를 살인미수 혐의로 체포해 조사중이라고

    jamjamlog.tistory.com

    2022.06.16 - [연예] - 가세연 흉기 피습 40대 여배우 실명 주거지 폭로

     

    가세연 흉기 피습 40대 여배우 실명 주거지 폭로

    가세연 흉기 피습 40대 여배우 실명 주거지 폭로 가세연이 남편에게 피습당한 40대 여배우로 추정되는 A씨의 실명을 거론하고 주거지를 찾아가는 등 2차 가해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이와 관련한

    jamjamlog.tistory.com

    2022.06.14 - [연예] - 아이돌 A씨 유흥업소 목격담 폭로 (+누구)

     

    아이돌 A씨 유흥업소 목격담 폭로 (+누구)

    아이돌 A씨 유흥업소 목격담 폭로 (+누구) 한 아이돌 가수가 불법 유흥업소에 자주 드나든다는 주장이 온라인에 빠르게 확산하고 있습니다. 불법 유흥업소에 출입하는 아이돌은 누구일까요? 이

    jamjamlog.tistory.com

    2022.06.08 - [연예] - 송해 별세 사망 이유(원인) 전국노래자랑 후임 (+나이, 가족, 프로필)

     

    송해 별세 사망 이유(원인) 전국노래자랑 후임 (+나이, 가족, 프로필)

    송해 별세 사망 이유(원인) 전국노래자랑 후임 (+나이, 가족, 프로필) 현역 최고령 전국 노래자랑 MC 방송인 송해가 8일 별세했습니다. 이와 관련한 소식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전국노래자랑 송

    jamjam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