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외도녀 사건 외도남 신상 정체 (+구글, 카톡)
최근 포천 40대 남성이 아내의 외도를 비관해 극단적 선택을 한 가운데 이번엔 상간남의 정체를 폭로하는 글이 게재돼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포천 외도녀 사건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포천 외도녀 사건
한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이 아내의 외도를 폭로한 뒤 극단적인 선택을 하는 사건이 벌어진 가운데 후폭풍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난 12일 A씨는A 씨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자신의 유서를 게재, 자신을 자녀 셋을 둔 42세 가장이라고 소개했습니다. A 씨는 "아내가 외도남의 와이프에게 소송을 당해 1500만 원을 지급했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됐다"며 "그뿐만이 아니라 아내는 변태 성관계, 그룹 성관계 등을 즐기며 14년간 외도를 저질렀다"라고 폭로했습니다.
A 씨는 아내의 외도 증거가 담긴 사진 등을 구글 드라이브에 공유, 100여 명이 넘는 남성과 서로의 알몸 사진을 주고받는 등 수위가 높은 사진 등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이후 14일 오전 6시2분쯤 A 씨가 선단동의 한 창고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는 소식이 전해졌고, 이를 접한 커뮤니티 회원들은 분노하며 사건 공론화에 나섰습니다.
포천 외도녀 사건 외도남(상간남) 신상
22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A 씨의 아내 상간남의 신상을 알아냈다는 글이 다수 올라왔습니다.
'보배드림' 회원들은 남성들의 신상을 알아내 폭로하고 있습니다. 한 회원은 "강원도 출신 OOO아, 네 아내와 처제 번호 받아서 저장해놨다. 건실한 가장 억울하게 죽었으니 너도 죽어야 한다"라고 경고했습니다.
또 상간남으로 추정되는 남성의 생활스포츠지도사 자격증 사진을 올리고 "△△△아, 네 아내도 수소문하고 있다. 너무 금방 연락 갈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외에 다른 회원은 "상간남들아. 내가 어떻게 해서든 너희 다 공개할 거다. 보배드림 말고도 맘카페에도 퍼뜨릴 거다. 너희에겐 인권이 없다는 거 알아둬라"라며 폴더별로 정리한 내역을 공개했습니다.
누리꾼들은 상간남의 신상 공개를 응원하는 분위기 입니다. 이들은 "무슨 일 생기면 다 같이 돈 모아서 변호사비 대납해주겠다", "파이팅. 꼭 공개해달라", "고소당하시면 벌금에 돈 보태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2022.09.22 - [이슈] - 고딩엄빠2 하리빈 남편 제작진 방송 조작 폭로 (+인스타)
2022.09.22 - [연예] - 허니제이 결혼 남편 나이 프로필 직업 인스타 총정리
2022.09.22 - [연예] - 김정영 법적대응 50대 여배우 (+나이, 프로필)
2022.09.06 - [연예] - 영제이 나이 인스타 저스트절크 여자친구 스맨파 총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