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신혜성 음주운전 도난차량 거짓 해명 반전 (+CCTV)

by 잼잼로그 2022. 10. 11.

신혜성 음주운전 도난차량 거짓 해명 반전 (+CCTV)

신화 멤버 신혜성이 도난 차량을 탄 상태로 음주운전을 하다 적발돼 충격을 안긴 가운데 소속사 해명조차 거짓이었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목차

    신혜성 음주운전 논란 (+CCTV)

     

     

    신혜성은 11일 오전 1시40분께 서울 송파구 탄천2교에서 음주측정을 거부하다가 현행범으로 체포되었습니다. 특히 도난 신고가 접수된 차량을 운전하다 도로 한복판에서 잠들어 있다 경찰에 적발돼 파문이 더 컸습니다.

     

    [신혜성 음주운전 도난차량 해명]

     

     

    이에 대해 신혜성 소속사는 "전날 지인들과 모임을 가진 후 음주를 한 상태에서 음식점 발레파킹 담당 직원분이 전달해준 키를 가지고 귀가하던 중 도로에 정차한 상태에서 잠이 들었고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음주측정을 거부해 체포됐다"라고 사건 경위를 밝혔습니다.

     

    [신혜성 음주운전 도난차량 해명]

     

    2022.10.11 - [연예] - 신혜성 사과 도난차량 음주운전 충격 근황 (+나이, 프로필)

     

    신혜성 도난차량 음주운전 충격 근황 (+나이, 프로필)

    신혜성 도난차량 음주운전 충격 근황 (+나이, 프로필) 그룹 신화의 멤버 신혜성이 음주측정을 거부하다 체포된 가운데 신혜성이 탄 차가 도난차량이었던 것으로 밝혀져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jamjamlog.tistory.com

     

     

    신혜성 음주운전 도난 차량 거짓 해명이었나 

     

     

    신혜성이 도난 차량을 탄 상태로 음주운전을 하다 적발돼 논란이 되고 잇는 가운데 소속사 해명조차 거짓이었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신혜성 음주운전 도난차량 해명]

     

    한 매체에 따르면 전날 신혜성이 머물렀던 강남 식당 측은 대리주차 담당 직원이 신혜성에게 해당 차량 키를 제공한 적이 없으며 신혜성은 키가 꽂힌 차를 몰고 그냥 떠났다고 반박했습니다.

     

    [신혜성 음주운전 도난차량 해명]

     

    식당 측은 이런 내용을 주차장 CCTV화면으로 확인해 경찰에 제출했다며 신혜성이 몰았던 도난 신고된 차량은 신혜성의 차량과 차종이 다르며 그 시각 대리주차 직원이 근무하지 않는다고도 밝혔다고 전해졌습니다.

     

     

    2022.10.11 - [연예] - 팽현숙 불법 토지 사용 논란 (+카페, 집)

     

    팽현숙 불법 토지 사용 논란 (+카페, 집)

    팽현숙 불법 토지 사용 논란 (+카페, 집) 부동산 재테크의 달인으로 유명한 팽현숙이 토지를 불법적으로 사용했다는 의혹이 제기돼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팽현숙 불법 토지 사용 논란 정리해보

    jamjamlog.tistory.com

    2022.10.11 - [연예] - 공효진 결혼 케빈오 정려원 참석 손담비 손절설

     

    공효진 결혼 케빈오 정려원 참석 손담비 손절설

    공효진 결혼 케빈오 정려원 참석 손담비 손절설 배우 공효진과 가수 케빈오가 결혼식을 올리는 가운데 절친한 친구 정려원 엄지원도 참석할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공효진 결혼

    jamjamlog.tistory.com

    2022.10.11 - [연예] - 선우은숙 결혼발표 유영재 재혼 이영하 이혼 재조명 (+나이, 프로필)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 이영하 이혼 재조명 (+나이, 프로필)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 이영하 이혼 재조명 (+나이, 프로필) 배우 선우은숙이 아나운서 유영재와 결혼 소식을 알린 가운데 과거 배우 이영화와의 이혼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선우은숙의 결혼

    jamjamlog.tistory.com

    2022.10.10 - [연예] - 바타 스맨파 새삥 에이티즈 안무 표절 논란

     

    바타 스맨파 새삥 에이티즈 안무 표절 논란

    바타 스맨파 새삥 에이티즈 안무 표절 논란 엠넷 스맨파 출연 중인 위댐보이즈 댄서 바타가 안무 표절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바타 안무표절 논란에 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바타 스맨파 새

    jamjam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