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나는솔로 11기 출연진 나이 직업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by 잼잼로그 2022. 11. 6.

나는솔로 11기 출연진 나이 직업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나는솔로 11기가 시작되며 출연진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나는솔로11기 남자 출연진 직업 정보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나는솔로 11기 출연진 나이 직업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나는솔로 11기 영수는 대학병원 외과 전문의라는 스펙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영수는 "머리띠가 잘 어울리는 여자가 좋다"는 독특한 이상형을 털어 놓기도 했습니다.

     

    [나는솔로 11기 영수 직업]

     

    나는솔로 11기 영호는 줄줄이 이어지는 바둑 상장을 공개하며 "바둑 5단, 광주광역시배 바둑 대회 우승자"라고 자신을 소개했는데요. 현재는 바둑 기사는 아니고 다른 일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나는솔로 11기 영호 직업]

     

     

    또 멘사 출신이라는 나는솔로 11기 영식은 유명 퀴즈쇼 '1대 100' 최후의 1인 출신이라는 스펙에 "부모님이 땅, 건물 팔아서 결혼 자금을 해준다고 하신다. 올해라도 결혼할 생각이 있다"라고 결혼에 대한 절실함을 내비쳤습니다.

     

    [나는솔로 11기 영식 직업]

     

     

    나는솔로 11기 영철은 "멀리만 봐도 잘생겼다"는 솔로남들의 감탄을 자아냈으며 은행에서 일한다는 추측이 있습니다.

     

    [나는솔로 11기 영철 직업]

     

    화려한 스포츠카를 타고 등장한 광수는 국내 대기업, 외국계 기업까지 섭렵한 후 창업으로 CEO가 된 놀라운 이력을 자랑했습니다. 나는솔로 11기 광수는 취업컨설팅 취업의신 박창호 대표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나는솔로 11기 광수 직업]

     

     

    마지막으로 나는솔로11기 상철은 'KBO 역수출 신화'를 쓴 켈리를 메이저리그에 진출시킨 메이저리스 스카우터라는 독특한 직업과 함께 완벽한 피지컬을 자랑했습니다.

     

    [나는솔로 11기 상철]

     

     

     

     

    2022.11.04 - [연예] - 아이돌 출신 BJ 20대 2012년 데뷔 마약 누구 이씨 찌라시 재조명

     

    아이돌 출신 BJ 20대 2012년 데뷔 마약 누구 이씨 찌라시 재조명

    아이돌 출신 BJ 20대 2012년 데뷔 마약 누구 이씨 찌라시 재조명 전직 아이돌 그룹 출신 20대 인터넷방송 BJ A씨가 마약 투약 혐의로 체포돼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뉴스 정리해보았습니

    jamjamlog.tistory.com

    2022.11.04 - [연예] - 2012년 데뷔 아이돌 빅스 BJ 이홍빈 근황 나이 프로필 인스타

     

    2012년 데뷔 아이돌 빅스 BJ 이홍빈 근황 나이 프로필 인스타

    2012년 데뷔 아이돌 빅스 BJ 이홍빈 근황 나이 프로필 인스타 아이돌 그룹 출신 빅스 이홍빈에 대한 누리꾼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이홍빈 근황과 나이 프로필 등 총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2012년

    jamjamlog.tistory.com

    2022.10.29 - [이슈] - SPC 그룹 계열사 브랜드 불매 리스트 총정리

     

    SPC 그룹 계열사 브랜드 불매 리스트 총정리

    SPC 그룹 계열사 브랜드 불매 리스트 총정리 SPC 계열 제빵공장에서 20대 여성 노동자가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한 이후 반복되는 사고와 안일한 대응을 두고 SPC에 대한 책임론이 확산하고 있습니다

    jamjamlog.tistory.com

    2022.10.13 - [스포츠] - 프로골퍼 마약 20대 유튜버 조씨 동료 속여 투약 (+누구)

     

    프로골퍼 마약 20대 유튜버 조씨 동료 속여 투약 (+누구)

    프로골퍼 마약 20대 유튜버 조씨 동료 속여 투약 (+누구) 동료에게 마약을 숙취 해소제라고 속여 투약하게 한 혐의를 받는 20대 남성 프로골퍼가 구속되었습니다. 프로골퍼 마약 소식 정리해보았

    jamjam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