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스트레이 키즈 현진 학폭 논란 정리 (+나이, 프로필)

by 잼잼로그 2023. 1. 8.

스트레이 키즈 현진 학폭 논란 정리

그룹 스트레이 키즈 현진 학폭 논란 논란과 더불어 현진 나이 프로필까지 총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스트레이 키즈 현진 학폭 논란 정리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현진의 중학교 동창이라고 주장한 누리꾼 A 씨가 현진에게 학폭을 당했다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스트레이 키즈 현진 학폭 논란 나이 프로필]

     

    A 씨는 "황현진이 아이돌로 데뷔함과 동시에 TV에서 볼 때마다 그 기억들이 살아나 저를 괴롭힌다"라고 전했습니다.

     

     

    A 씨는 "당시 저는 작은 회사에 소속돼 연기를 배우며 촬영을 다녔던 이력이 있었다. 주변 친구들에게는 일을 한다는 이야기는 하지 않았다"며 "제가 이러한 일을 한다는 것을 알게 된 황현진은 '어느 회사냐', '무슨 촬영이냐' 등 캐묻기 시작했고 저에게 '너보다 내가 먼저 데뷔 할거다'라며 원인 모를 언어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스트레이 키즈 현진 학폭 논란 나이 프로필]

     

     

    A씨는 '맨 뒷자리였던 자신이 뒷문을 닫으라고 시키는 게 마음에 들지 않는다', '네가 급식을 많이 받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등의 이유로 현진으로부터 비난과 조롱을 들어야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스트레이 키즈 현진 학폭 논란 나이 프로필]

     

    특히 그는 학급 단톡방에 초대를 받은 뒤 현진을 비롯한 다수의 남학생으로부터 '엄마가 없어서 저 모양이다'등의 폭언과 성희롱, 패드립을 들었다고도 밝혀 충격을 주었습니다.

     

    [스트레이 키즈 현진 학폭 논란 나이 프로필]

     

     

    이후에도 추가 폭로자들의 댓글이 이어지며 계속해서 스트레이 키즈 현진 학폭 논란이 거세졌습니다.

     

    [스트레이 키즈 현진 학폭 논란 나이 프로필]

     

    추가 폭로자는 "축구공을 막지 못했다는 이유로 저는 왕따가 되었고 그 이후에도 황현진에게 많은 조롱과 무시, 괴롭힘을 받았다"며 "단톡방에 수도 없이 언급을 하며 제 이름을 걸면서 애들한테 장난을 쳤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스트레이 키즈 현진 학폭 논란 나이 프로필]

     

     

    그는 "이미 받았던 충격과 상처들, 트라우마 때문에 아직까지도 사람 대하기를 어려워한다"며 "저는 괜히 긁어 부스럼이 아닌 피해자이며 악의적인 루머성 글을 쓸만한 관계도 아니었다. 저는 한 마디도 못하는 일방적인 공격을 받았다"라고 전했습니다.

    .

    [스트레이 키즈 현진 학폭 논란 나이 프로필]

     

    이어 "그때의 죽고 싶을 정도로 힘들었던 모든 것을 남겨두고 싶지 않아 캡쳐본이나 녹음본, 영상은 없지만 지인들의 증언들이 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스트레이 키즈 현진 학폭 논란 나이 프로필]

     

     

    이후 현진은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에 자필 사과문을 올리고 "학창 시절 저의 잘못된 언행으로 인해 상처를 받으신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지금보다 더 부족했던 시절 제가 했던 행동을 돌아보니 부끄럽고 변명의 여지가 없다"라고 고개를 숙였습니다.

     

    [스트레이 키즈 현진 학폭 논란 나이 프로필]

     

    현진 소속사 YJP엔터테인먼트는 "과거 현진의 미성숙하고 부적절한 언행으로 상처 입고 피해를 받으실 분들이 계시고 현진 역시 해당 부분에 대해서 깊게 후회하고 반성했기에 게시자분들을 직접 만나 진정으로 사과했습니다"라고 현진이 사과했음을 알렸습니다.

     

     

    스트레이 키즈 현진 나이, 프로필 

    스트레이 키즈 현진 본명 출생 나이 국적 신체 키 가족 학력 소속사 소속 그룹

    스트레이 키즈 현진은 2000년생을 올해 나이 22세입니다.

    <현진 프로필>

    본명: 황현진

    영문명: Sam Hwang

    출생: 2000년 3월 20일 (22세)

    국적: 대한민국

    신체: 179cm

    가족: 부모님

    학력: 서울성일초등학교- 성내중학교- 동북고등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종교: 가톨릭 (세례명: 요셉)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스트레이 키즈

     

     

    2023.01.03 - [연예] - 더 글로리 배우 김히어라 슬의생 우영우에 출연했었다고? (+나이, 프로필)

     

    더 글로리 배우 김히어라 슬의생 우영우에 출연했었다고? (+나이, 프로필)

    더 글로리 배우 김히어라 슬의생 우영우에 출연했었다고? (+나이, 프로필) '더 글로리'에 이사라역에 배우 김히어라가 과거 '슬의생', '우영우'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뉴스

    jamjamlog.tistory.com

    2023.01.06 - [이슈] - 생일빵 휘발유에 폭죽 온몸 화상 현실판 더글로리 사건

     

    생일빵 휘발유에 폭죽 온몸 화상 현실판 더글로리 사건

    생일빵 휘발유에 폭죽 온몸 화상 충격 더글로리 사건 20대 청년이 생일날 아는 지인들에게 끌려가 가혹행위를 당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관련 뉴스 정리해보았습니다.

    jamjamlog.tistory.com

    2023.01.07 - [이슈] - 덱스 김진영 솔로지옥 과거사진 나이 프로필 인스타

     

    덱스 김진영 솔로지옥 과거사진 나이 프로필 인스타

    덱스 김진영 솔로지옥 과거사진 나이 프로필 인스타 넷플릭스 '솔로지옥'에 출연해 여심을 뒤흔들고 있는 덱스에 관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덱스 솔로지옥 출연 정보부터 과

    jamjamlog.tistory.com

    2023.01.05 - [연예] - 고윤정 성형전 과거 졸업사진 나이 프로필

     

    고윤정 성형전 과거 졸업사진 나이 프로필

    고윤정 성형전 과거 졸업사진 나이 프로필 배우 고윤정의 과거 졸업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가운데 과거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고윤정 과거 졸업사진 관련 뉴스 정리해

    jamjam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