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하늘 남편(하마) 직업 누구 과거 학폭 재조명
'학폭 논란'에 휩싸였던 유튜버 하늘이 초호화 결혼식으로 화제가 된 가운데 남편 '하마씨'의 정체가 밝혀졌습니다.
목차
유튜버 하늘 남편 하마 누구길래 초호화 결혼식 (+나이, 직업)
연예인들이 대거 참석한 초호화 결혼식으로 화제를 모은 모델 겸 유튜버 하늘의 남편 하마(애칭)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앞서 유튜버 하늘은 지난 10월 23일 서울 강남구의 한 웨딩홀에서 제주도에서 카페 사업을 하는 것으로 알려진 강 모씨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식에는 약 1000명이 하객이 참석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습니다. 특히 유세윤, 이하늘, 세븐, 규현, 고준희, 소유, 김종국, 김희철 등 유명 연예인들이 하객으로 대거 참석했습니다.
또 배우 이병헌, 이제훈, 이진욱, 홍석천, 지현우, 이민정, 가수 싸이, 슈퍼주니어, 비, 다이나믹 듀오, 크러쉬, 김재중, 이민우, 백현, 박재범, 송민호 등 톱스타들이 결혼 축하 영상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당시 초호화 하객들이 화제가 되자 하늘은 "연예인 인맥들은 내가 아닌 남편과 관련된 것이며 과도한 관심에 힘들다"며 SNS를 비공개로 전화했습니다.
이에 하늘 남편 강 모씨의 정체에 이목이 쏠렸습니다. 강 모씨의 나이는 40세로 하늘과는 10살의 나이차이가 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하늘 남편 강 씨는 2009년~2010년 경 프로배구 승부조작 혐의로 징역형을 선고받은 바 있습니다.
강 씨는 당시 프로배구단 KEPCO45에 소속된 리베로 염모 선수에게 고의로 실수할 것을 지시해 현대캐피털과 경기에서 KEPCO45가 패하도록 한 혐의로 구속 기소되었습니다.
당시 검찰 조사에서 강 씨는 승부조작에 관여한 프로배구 선수들을 포섭하는 자리에도 KBS 공채 출신 유명 개그맨 장 모 씨 등 연예인들을 대거 합석시켰다는 의혹을 받았습니다.
유튜버 하늘 과거 학폭 논란 재조명
하늘은 지난 2020년 학교폭력 논란을 인정하고 사과한 바 있습니다. 당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하늘에게 돈을 빼앗기고 여러 차례 폭행당했다는 글이 연달라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이에 하늘은 "어렸을 때 철없이 행동했던 과거와 제 자신이 부끄러워진다"며 학폭을 인정하고 사과했습니다. 이후 사과 3일 만에 유튜브 및 SNS 활동을 재개해 논란을 빚었습니다.
지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SNS를 통해 하늘에게 '더 글로리'를 봤냐고 물어봤다가 차단당했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글과 함께 하늘의 SNS 계정으로부터 차단당해 'User not found'(사용자를 찾을 수 없음)이라는 알림이 뜬 화면도 함께 캡처해 올렸습니다.
해당 글의 아래에는 하늘에게 학폭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댓글이 줄줄이 달리는가 하면, '더 글로리' 관련 질문을 했다가 차단을 당했다는 다른 누리꾼들의 폭로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2023.03.16 - [이슈] - 쇼호스트 정윤정 생방중 욕설 논란 "XX, 놀러 가려고 했는데"
2023.03.17 - [연예] - 배우 민경진 범죄도시 누구길래 아내 이혼 아들 (+나이, 프로필)
2023.03.15 - [연예] - 배우 출신 30대 남성 필로폰 상습 투약 누구
2023.03.13 - [이슈] - '더글로리' 안길호 PD 학폭 폭행 사과 인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