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영웅 실화탐사대 학폭 논란 난리난 현재상황
MBC '실화탐사대'가 황영웅 학폭 논란 관련 방송을 예고한 가운데 황영웅 팬들이 집단 항의에 나섰습니다. 황영웅 실화탐사대 소식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황영웅 실화탐사대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 황영웅 학폭 논란'
최근 MBC '실화탐사대'는 황영웅 편 방송을 전격 결정, 3월 30일 '두 번째 실화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황영웅 학폭 논란'편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앞서 '불타는 트롯맨' 강력한 우승후보였던 황영웅은 상해 전과, 학교 폭력, 데이트 폭력 등 각종 논란에 휩싸이면서 우승을 목전에 두고 하차를 전격 발표했습니다. 하지만 하차 이후에도 여전히 후폭풍이 계속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 가운데 황영웅 논란을 다룬 실화탐사대 예고편이 예고됐고 이 예고편에는 황영웅의 과거 사진들과 함께 "TV에 나와서 저런다? 진짜 우릴 생각 안한거다", "삥을 뜯기도 하고 돈을 갈취하기도 하고...", "약한 사람들만 괴롭히는 거다. 걘 이유가 없다"등 피해자 혹은 동창들의 증언이 담겼습니다.
황영웅과 같은 학교에서 학창 시절을 보낸 동창에 따르면 황영웅은 소위 일진 무리와 어울리며 왜소하거나 약한 친구만 괴롭혔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다른 동창들도 황영웅 무리가 특정 친구에게 이상한 동작을 시키고 비웃는 등의 학폭을 일삼았다고 증언했습니다.
'실화탐사대' 측은 "황영웅 전 여자친구였다는 A씨는 수차례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술만 마시면 폭력적으로 변했다는 황영웅. 실제 황영웅은 주취상태로 친구를 폭행해 상해 전과가 있었다. 해당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자진 하차 후 좀처럼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 황영웅은 학폭 의혹 등에 대해 어떠한 입장을 밝힐까?"라며 "황영웅을 둘러싼 각종 의혹의 진실을 공개한다"고 예고했습니다.
'실화탐사대' 예고가 나가자 황영웅의 팬들은 반발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이 황영웅 팬들의 항의글로 도배가 되는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황영웅 팬들은 "황영웅을 죽여서 얻는 게 뭐냐", "간절한 가수의 치유 효과는 무시하는 거냐", "제목부터 너무 악의적이다"라는 글을 올리며 시청거부를 선언하거나 방송 중단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제작진과 방송국을 비난하고 일부 팬들은 MBC에 직접 전화해 업무를 방해하거나 방통위에 민원을 제기하는 등 집단행동에 나서고 있으며 손해배상 청구 소송도 불사하겠다는 강경한 태도를 취하고 있어 강력한 후폭풍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2022.02.06 - [연예] - 왕지원 발레리노 박종석 결혼 집안 화제 (+나이, 인스타, 아버지)
2023.03.27 - [연예] - 세훈 혼전 임신 산부인과 목격담 법적대응
2023.03.27 - [연예] - 유아인 군대 면제 이유 골육종 병역 특혜 의혹
2023.03.25 - [이슈] - 롯데 서준원 미성년자 성범죄 논란 와이프 두고 무슨일 (+나이, 인스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