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선수 김서현 인스타 부계정 뒷담화 논란 (+나이, 프로필)
한화 이글스 야구선수 김서현이 인스타그램에 코치진과 팬들을 향해 뒷담화를 한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목차
야구선수 김서현 인스타 뒷담화 논란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의 특급 신인 투수 김서현이 인스타그램 부계정을 통해 코치진과 팬들을 향해 욕설을 포함한 뒷담화를 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본인을 피칭 애널리스트라는 A씨가 SNS를 통해 김서현의 인스타그램 부계정으로 추정되는 곳에 게시된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SNS에 따르면 김서현은 "코치는 늦었다고 XX. 지각 안 하면 밥 안 먹었다고 XX. 사람들은 왜 11번 안 달았냐고 XX. 담배를 왜 계속 피게 되는지 이해가 되네"라고 게재했습니다.
또 폭로된 사진에 따르면 김서현은 한 팬이 자신의 SNS에 '한화 이글스 선수들 비시즌 인스타그램에는 강아지 또는 고양이, 아기, 운동하는 것, 가끔 쉬는 것 말고는 올리지 말아라'라고 쓴 글을 캡처해 "싫으면요?"라고 하는가 하면 팬들의 커뮤니티 글을 캡처해 "덕분에 11번이 싫어졌다. 내가 좋아하는 번호 존중 따위는 개나 주는"이라며 비꼬는 말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여기서 '11번' 관련 언급은 김서현의 등번호 논란을 말한 것으로 앞서 김서현은 본인의 롤모델로 꼽힌 故최동원의 등번호 였던 11번을 글러브에 새겼었는데 팀에서는 이미 남지민이 사용하고 있던 등번호였습니다.
이를 두고 일부 팬들의 "선배의 등번호를 탐내는 것은 옳지 않다"는 충고에 위와 같이 반응한 것으로 보입니다. 김서현이 결국 등번호 54번을 달면서 논란은 일축되었습니다.
이후 한화는 뒤늦게 내부 파악에 나섰고 해당 계정이 김서현의 계정임을 확인했다고 밝히며 "SNS를 통해 팬에 대한 결례 등 부적절한 글을 게시한 김서현을 3일간 단체 훈련에서 제외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자체 내규에 따라 벌금까지 부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서울고 야구부 출신 김서현은 지난해 2023년 KBO 신인 드래프트에서 전체 1순위 지명을 받아 한화에 입단한 특급 유망주입니다. 공식 최고 구속은 159km로 계약금만 5억원 가까이 받았는데 1군 무대에 데뷔하기도 전에 큰 대형사고를 친 것입니다.
야구선수 김서현 나이, 프로필 (+인스타)
야구선수 김서현 출생 국적 학력 가족 신체 키 몸무게 소속팀 연봉 경력 인스타그램
야구선수 김서현은 2004년생으로 올해 나이 20세입니다.
<김서현 프로필>
출생: 2004년 5월 31일 (20세)
국적: 대한민국
학력: 서울효제초- 자양중- 서울고
가족: 부모님, 누나
신체: 188cm 91kg
소속팀: 한화 이글스 (투수)
연봉: 3,000만원 (2023년
경력: 2022~ 한화 이글스
야구선수 김서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kim._.s._.h/
2023.01.03 - [연예] - 블랙핑크 지수 유튜브 개설 솔로 데뷔 나이 프로필
2023.01.03 - [연예] - 미국 유명 여성 래퍼 갱스터 부 사망 충격 이유
2023.01.03 - [연예] - 더 글로리 배우 김히어라 슬의생 우영우에 출연했었다고? (+나이, 프로필)
2023.01.03 - [이슈] - 흥국생명 배구단 감독 단장 경질 이유 난리난 현재상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