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의 히트곡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가 공개 약 4개월 만에 7억 뷰를 돌파했습니다.
18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8월 21일 공개된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후 9시 41분께 유튜브 조회 수 7억 건을 넘어섰다고 하는데요, 역시 대단합니다 방탄소년단! 왜 방탄 방탄하는지 알겠네요! 방탄 7억뷰라니 정말 대단하고 멋집니다!
7억뷰 이상을 기록한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는 'DNA',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페이크 러브', 'Mic Drop' 리믹스, 'IDOL'에 이어 통산 6번째입니다.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는 공개 당시 접속자 수 300만 명을 넘기며 유튜브 프리미어 시청 신기록을 썼습니다.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는 한국 가수 최초로 미국 빌보다 '핫 100' 1위에 오른 뒤 현재까지도 흥행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방탄 7억뷰 다이너마이트 작곡가 누구>
방탄 7억뷰 뮤직비디오 다이너마이트의 작곡가는 데이비드 스튜어트로 영국 런던 출신의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입니다. 그는 12년간 무명생활을 전전했는데,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로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 곡은 데이비드 스튜어트 부모님의 침실에서 탄생했다고 알려졌는데요, 데이비드 스튜어트는 인터뷰에서 "나는 내가 진짜 듣고 싶어 하는 것만 만든다. 나를 즐겁게 하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도 주는 것이다"라는 말을 하며 방탄소년단의 곡을 쓰게 된 계기를 이야기했습니다.
다이너마이트는 처음부터 방탄소년단을 위해 쓴 곡으로 가사가 아주 신나고 특이하게 만들어졌습니다. 다이너마이트에 대해 전문가들은 '전반적으로 방탄소년단의 핵심 그리고 장난스러움과 재미를 곡에 잘 담았다'라고 평가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 작곡가 데이비드 스튜어트가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를 통해 받은 수입에 대해 정확히 보도된 바는 없지만 최소 100억 일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추측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대한민국의 7인조 아이돌 보이그룹으로 2013년 데뷔 초 암흑기 시절 데뷔한 보이그룹들 중에서 유일하게 성공한 그룹으로 국내에서의 인기는 물론,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 가요계 역사상 그 전례를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전 세계인들을 사로잡으며 해외 음악 시장을 석권하며 엄청난 기록을 수립하고 있는 K-POP의 중심으로써 한류를 빛내는 자랑스러운 그룹이라 평가받는 아이돌입니다.
방탄소년단의 이름에 대해서는 "방탄은 '총알'을 막아낸다'라는 뜻이 있는데, 10대는 살아가는 동안 힘든 일을 겪고 편견과 억압을 받는다. 우리가 그것을 막아내겠다는 심오한 뜻을 담아냈다"라고 밝혔습니다.
<방탄소년단 멤버>
방탄 7억뷰 다이너마이트 축하드립니다! 한국을 넘어서 전 세계로 펼쳐 나가는 방탄소년단의 무대 앞으로도 기대하겠습니다! 화이팅!
2020/12/18 - [이슈] - 황하나 인스타그램 자해 (+박유천, 필로폰투약)
2020/12/17 - [연예] - 보아 졸피뎀 향정신성의약품 밀반입 혐의 (+왜?)
2020/12/17 - [연예] - 채림 이혼이유 (+이승환, 채림심경)
2020/12/17 - [연예] - 윤형빈 소극장 폭로글 (+고발내용, 윤형빈 해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