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에스파가 때아닌 몰카 피해 의혹에 휘말린 가운데 SM엔터테인먼트가 공식입장을 전했습니다.
<에스파 불법 촬영 논란 의혹>
1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에스파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 영상에 게재되었습니다. 걸그룹 에스파 멤버들의 쉬는 시간을 보여주는 평범한 영상 속에서 일부 누리꾼들은 한 스태프의 행동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해당 스태프는 휴대전화를 들고 멤버 윈터의 뒤를 지나친 뒤 이내 휴대전화를 호주머니에 집어넣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를 두고 한 누리꾼은 해당 스태프가 윈터를 불법 촬영했다는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이는 해당 스태프를 향한 비난으로 번지며 논란으로 확산되었습니다.
<에스파 불법 촬영 논란 의혹 영상>
<에스파 불법 촬영 논란 반론 영상>
에스파 불법 촬영 논란 의혹이 제기되자,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에스파 불법 촬영 논란 반론 영상도 올라왔는데요, 누리꾼은 "남자분이 카리나 옆에서 모니터 화면 찍으려고 카메라 켰는데 잘 안 보여서 다시 움직여서 윈터 옆으로 가서 걍 모니터 보는거 같음"이라고 글이 올라왔습니다.
<SM 공식입장>
이에 SM엔터테인먼트는 "해당 영상에 등장한 분은 화보 촬영을 담당한 포토그래퍼로 오해살만한 행동을 하지 않았음을 확인했다"며 "윈터 역시 당시 즐겁게 화보 촬영에 임했고, 현장에서 불쾌하거나 오해할 상황은 없었다고 한다. 걱정해주신 팬분들께 감사드리며 더 이상 오해 없으시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SM 공식입장문>
<에스파 불법 촬영 피해 의혹 제기 고소>
SM엔터테인먼트 측에서 해당 포토그래퍼는 오해살만한 행동을 하지 않았다고 공식입장 입장을 전했으나, 그룹 에스파의 화보 촬영을 진행했던 사진작가는 에스파 불법 촬영 의혹을 제기한 누리꾼을 상대로 고소할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2021.04.14 - [이슈] - 강철부대 박중사(박수민) 하차 이유
2021.04.14 - [연예] - 김정현 사과 (+서예지 언급은?)
2021.04.13 - [연예] - 서예지 학폭 의혹 동창 증언 (+과거사진)
2021.04.13 - [연예] - 서예지 김수현 삼각관계설 (+이로베, 우먼센스 찌라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