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진 NRG 왕따설 고백에 사건 사고 재조명
이성진이 NRG 시절 따돌림을 당했다고 고백했는데요, 이와 관련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이성진 왕따설 고백
이성진은 지난 7월 7일 유튜브 채널 '애동신당'에 출연했습니다. '최초 심경 고백 NRG 멤버들과의 불화'라는 자극적 제목과 함께 공개된 영상 속 이성진은 NRG로 함께 활동했던 멤버 천명훈, 노유민에게 따돌림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성진은 더 이상 NRG로 활동을 이어갈 수 없는 이유에 대해 "나도 모르게 내가 (팀원들에게) 안 좋은 일을 겪게 됐다. 사실 따돌림을 좀 당했다. 그래서 그것 때문에 방송을 좀 안 했고 좀 기다리는 마음도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근데 지켜보니 아무 말도 안 하면 그냥 바보되는 느낌이고 누구를 내가 탓하지는 않지만 물론 내 잘못이 있으니까 발단이 됐을 수도 있는데 그 이후에 잘해보려고 했는데 사실 멤버들이 좀 내게 속상하게 했다. 근데 내가 또 형이고. 감수하고 넘어가려고 했는데 도가 지나쳤다. 그런 부분이 너무 속상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성진 왕따설 고백에 천명훈 노유민 입장
이성진의 왕따설 고백에 천명훈, 노유민은 그저 황당하다는 입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천명훈 소속사 측은 인터뷰를 통해 "사실무근 주장이다. 대응할 가치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노유민 소속사 측 역시 "아티스트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거짓말이다. 대응할 가치도 없는 주장"이라고 반박했습니다.
이성진 사건 사고 정리
이성진은 2010년 3월 사기와 도박죄로 불구속 입건되었는데요, 이후 법원에서 빌린 돈을 갚을 수 있는 기회를 주었으나 갚지 않아 그해 12월 법정구속되었습니다.
이성진은 이때의 심한 자책감과 죄책감으로 인해 인생을 놓아버렸고, 하루에 2~3시간, 많아도 4시간 밖에 잠들지 못하면서 하루의 15시간 이상을 제정신으로 있지 못하고 술로 보냈다고 합니다. 또한 우울증과 공황장애가 생기고 사람들이 자신을 알아볼까 봐 두려워하여 극단적인 충동이 들 정도였다고 하네요.
이성진은 2014년 5월 30일 음주운전으로 적발되게 되어 또 한번 대중들에게 충격을 안겨주게 됩니다.
하루 중 20시간을 술을 마시며 지냈다던 이성진은 "물가에서 물안개를 보며 서 있었는데, '들어와'라는 환청이 들렸다"고도 고백했는데요, 그는 "(지인에게) 마지막 전화통화라고 하고 난 뒤 극단적인 방법을 선택했다"고도 털어놓았습니다.
NRG 이성진 프로필
NRG 이성진 출생 나이 신체 키 가족 학력 인스타그램
NRG 이성진은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입니다.
<이성진 프로필>
출생: 1977년 2월 5일 (44세)
신체: 170cm, 64kg
가족: 어머니, 1남 1녀 중 둘째
학력: 서울우신초등학교- 장훈중학교- 문일고등학교- 동아방송대학교- 건양대학교- 청운대학교- 경기대학교
이성진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7725sj/
이성진은 1996년 천명훈과 함께 '하모하모'로 데뷔한 이후, 1세대 아이돌 열풍에 힘입어서 이듬해 NRG로 다시 데뷔하여 활동하게 됩니다.
이성진은 MBC 목표달성 토요일의 코너 애정만세를 통해 발굴한 '주접쟁이' 컨셉으로 각종 예능에 자주 출연했는데요, 당시 이성진의 독보적인 인기에 힘입어 NRG 팬클럽인 '천재일우'와 별개로 'EROS'라는 개인 팬클럽을 창설하기도 하였습니다.
2021.07.08 - [연예] - 배우 박혜은 드라마 환혼 충격적인 하차 이유 (+프로필, 인스타)
2021.07.05 - [연예] - 권민아 사과 양다리 인정 (+카톡, DM 공개)
2021.07.01 - [연예] - 브아걸 가인 프로포폴 투약에 주지훈 재조명 이유
2021.06.23 - [연예] - 이정재 아웃팅 논란 (+게이 y씨 누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