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디아크와 열애설 난 설운도 딸 이승아 실물 (+나이 차이, 인스타)

by 잼잼로그 2021. 12. 9.

디아크 열애설 난 설운도 딸 이승아 실물 (+나이 차이, 인스타)

래퍼 디아크가 열애설에 휩싸이며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소식 준비해보았습니다.

 

 

목차

    디아크 열애설 설운도 딸 이승아 실물

    8일 온라인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디아크 성인여친생겼대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되었습니다.

     

     

    작성자는 "설운도 딸인데 8살차이 디아크 키가 170이니까 여친이 173 정도인 듯 쇼미777에 나왔던 여친논란있던 디아크 맞음"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이 같은 사실이 알려지자 설운도 딸 이승아의 실물이 네티즌들 사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디아크 이승아 두 사람의 나이 차이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래퍼 디아크는 2004년생으로 18살, 여자친구 이승아는 1996년생으로 올해 26살입니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8살 연상연하 커플이지만 디아크가 미성년자라는 사실에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디아크 열애설 설운도 딸 이승아 인스타

     

     

    디아크와 설운도 딸 이승아는 인스타에서도 애정표현을 숨기지 않았는데요, 이승아는 이상형을 알려달라는 네티즌의 말에 디아크 사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또한 크리스마스 계획을 묻는 네티즌의 물음에는 디아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얘랑 맛있는거 먹을라구요!!"라고 대답하기도 했습니다.

     

     

    디아크와 열애설 난 설운도 딸 이승아 누구 (+나이, 인스타주소)

    설운도의 딸 이승아는 미국 유명 음악대학을 나온 재원으로, 설운도는 한 방송에서 가수를 꿈꾸는 딸을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설운도는 딸에 대해 "노래 점수를 많이 못 준다. 의욕은 높고 본인은 노래를 잘하는 줄 아는데 사실 그게 마음이 아프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설운도딸 이승아 출생 나이 가족 인스타주소

    설운도딸 이승아는 1996년생으로 올해 26세입니다.

    <이승아 프로필>

    출생: 1996년생 (26세)

    가족: 부모님, 오빠 2명

    이승아 인스타 주소: sophie_seungah

     

     

     

    2021.02.20 - [연예] - 고등래퍼4 디아크 나이 국적 전여친 사생활 폭로 (+카톡)

     

    고등래퍼4 디아크 나이 국적 전여친 사생활 폭로 (+카톡)

    고등래퍼4에 디아크 등장이 그려지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디아크 고등래퍼4> 19일 방송된 Mnet 고등래퍼4에서는 디아크의 등장이 그려졌는데요, 이날 고등래퍼4 해시태그에서 디아크가 등장하

    jamjamlog.tistory.com

    2021.12.08 - [이슈] - 서울우유 젖소 광고 논란 난리난 현재상황 (+불매)

     

    서울우유 젖소 광고 논란 난리난 현재상황 (+불매)

    서울우유 젖소 광고 논란 난리난 현재상황 (+불배) 서울우유가 광고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과연 어떤 내용이길래 광고 논란이 된 것인지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서울우유 젖소 광고

    jamjamlog.tistory.com

    2021.12.08 - [연예] - 하준수 안가연(츄카피) 양다리 논란 근황 정리 (+나이, 프로필)

     

    하준수 안가연(츄카피) 양다리 논란 근황 정리 (+나이, 프로필)

    하준수 안가연 양다리 논란 근황 정리 (+나이, 프로필) 개그맨 하준수 근황이 공개되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하준수 안가연 양다리 논란이 다시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와 관

    jamjamlog.tistory.com

    2021.12.08 - [연예] - 장동민 결혼 소식에 나비 발언 재조명 (+신부 누구, 나이, 고향, 아버지)

     

    장동민 결혼 소식에 나비 발언 재조명 (+신부 누구, 나이, 고향, 아버지)

    장동민 결혼 소식에 나비 발언 재조명 (+신부 누구, 나이, 고향, 아버지) 개그맨 장동민이 결혼 소식을 전하며 과거 전 여자친구였던 나비의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 알아

    jamjam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