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 부친상 한영과 결혼 보름여 만에 비보
트로트 가수 박군이 한영과 결혼 보름여 만에 부친상을 당했습니다. 이와 관련한 소식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박군 부친상 한영과 결혼 보름여 만에 비보 안타까운 상황
트로트 가수 박군(본명 박준우)이 부친상을 당했습니다.
박군 소속사 토탈셋에 따르면 박군의 아버지는 암 투병 끝에 지난 12일 세상을 떠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고인의 빈소는 울산 울주군의 서울산 국화원 장례식장 VIP 1호실에 마련되었습니다.
박군을 비롯한 유가족들은 슬픔 속에 빈소를 지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발인은 오는 14일, 장지는 서라벌공원묘지입니다.
박군은 지난해 아버지가 생존해 있음을 방송에서 알린 바 있습니다. 박군은 지난해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6세 때 부모님이 이혼하신 뒤 어머니와 함께 살았다. 2년 전 군 복무를 할 때 아버지가 공중전화로 전화를 걸어온 적이 있었다. 언젠가 다시 연락이 되면 꼭 만나고 싶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박군의 부친상은 결혼식 보름여 만에 전해진 비보라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박군은 지난달 26일 8세 연상의 가수 한영과 축하 속에 결혼했습니다.
박군은 지난 2019년 '한잔해'로 데뷔했으며 채널A '강철부대', SBS '미운 우리 새끼'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2022.03.14 - [연예] - 박군 한영 결혼 난리난 현재상황 (+나이차이, 인스타)
2022.05.13 - [연예] - 래퍼 뱃사공 사과 DM논란 던밀스 아내 폭로
2022.05.12 - [연예] - 서주원 아옳이 이혼설 정리 (+인스타)
2022.05.10 - [연예] - 하연수 은퇴설 프로필 삭제 이유 (+나이, 인스타, 일본 근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