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박유연 음주운전 면허정지 숨겨 중징계
두산 박유연 음주운전 면허정지 숨져 중징계
두산 포수 유망주 박유연이 음주운전 적발된 사실을 숨겨 논란을 안기고 있습니다.
목차
두산 박유연 음주운전 면허정지 숨겨
두산 베어스의 포수 유망주 박유연이 3개월 전 음주운전 적발된 사실을 구단에 숨긴 게 뒤늦게 발견돼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박유연은 2023 KBO리그 정규시즌이 한창이던 지난 9월 말 음주운전이 적발되었습니다. 술을 마신 직후 운전대를 잡은 건 아니었던 것으로 알려졌는데 음주 이튿날 오전 차를 몰다가 경찰의 음주 단속에 걸렸고 숙취로 인해 면허정지 처분을 받았습니다.
문제는 박유연이 이 사실을 구단에 즉각 알리지 않았다는 점입니다. 두산은 이번 주 익명 제보자의 연락을 통해 박유연의 음주운전 적발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되었습니다. 두산 구단은 박유연에게 연락을 취해 사실관계를 파악했고 박유연이 이를 시인했습니다. 두산은 KBO 클린베이스볼에 신고 조처를 한 상태로 알려졌습니다.
동산고 출신의 두산 박유연은 2017년 신인드래프트에서 두산 2차 6라운드 60순위로 프로의 꿈을 이뤘습니다. 데뷔 첫해 3경기 3타수 1안타를 남긴 뒤 현역 입대해 병역 의무를 이행했고 커리어 내내 수비보다 타격에 강점이 있는 공격형 포수로 주목받았습니다.
KBO 징계와 더불어 두산 구단 또한 박유연에게 음주운전으로 팀의 품위를 실추시키고 이를 보고하지 않은 것에 대한 중징계가 불가피한 상황입니다.
2023.10.30 - [연예] - 마약 연예인 리스트 명단 누구
2023.09.03 - [연예] - 배우 김동욱 결혼 예비신부 누구 직업 나이 프로필 인스타
2023.05.19 - [연예] - 뷔 제니 파리 데이트 목격담 열애 재조명 되고 있는 뽀뽀 사진 (+영상)
2023.05.12 - [연예] - 서정희 금쪽상담소 유방암 투병 근황 남편 서세원 사망 나이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