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승연 옥주현 뮤지컬 엘리자벳 사태 저격? (+인스타)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손승연이 의미심장한 글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소식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손승연 옥주현 뮤지컬 엘리자벳 논란 후 의미심장 글 게재
15일 손승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한 글귀를 게재했습니다.
손승연이 게재한 글귀에는 "일뿐만이 아니다. 진짜는 굳이 드러내지 않는다. 가짜가 자신의 결점을 덮으려 소음을 만드는 거지"라는 문구가 담겨 눈길을 끌었습니다.
해당 글을 접한 일부 누리꾼들은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뮤지컬 '엘리자벳' 사태를 겨냥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쏟아냈습니다.
앞서 10주년을 맞이한 뮤지컬 '엘리자벳' 캐스팅이 지난 13일 공개된 이후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올린 게시글이 옥주현을 저격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이후 옥주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백억 프로젝트가 돌아가는 모든 권한은 그 주인의 몫이니 해도 제작사에서 하시겠죠"라며 "무례한 억측, 추측을 난무하게 한 원인 제공자들, 그 이후의 기사들에 대해 고소를 준비하고 있다"며 해등 의혹을 전면 부인했습니다.
2022.06.15 - [연예] - 뮤지컬 엘리자벳 캐스팅 논란 옥주현 강경대응
2022.06.16 - [연예] - 가세연 흉기 피습 40대 여배우 실명 주거지 폭로
2022.06.15 - [연예] - 40대 여배우 채영인 슈퍼모델 걸그룹 출신 근황 남편 나이 직업 재조명
2022.06.14 - [연예] - 아이돌 A씨 유흥업소 목격담 폭로 (+누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