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광복절 일본 여행편 논란 정리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미우새)가 광복절에 앞서 일본 여행편을 내보내 시청자들의 빈축을 사고 있습니다. 미우새 광복절 일본 여행편 논란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미우새 광복절 일본 여행편 논란
지난 14일 방송된 미우새 305회에서는 일본 도쿄로 여행을 떠난 이상민과 김희철 탁재훈이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일본에 화보 촬영 차 방문한 김희철을 형들이 찾아온 것이었는데요. 조우한 이들은 일본 도쿄 내 현지 음식점을 방문했습니다. 최저가 10엔부터 시작하는 이 고깃집은 저렴한 가격으로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궁상민' 이상민이 동생들에게 대접하기 위해 저렴한 고깃집을 찾은 궁여지책이 내보내진 것이지만 이를 지켜본 시청자들은 불편함을 토로했습니다.
일본편 방송이 광복절을 불과 한 시간 앞두고 일본 여행을 떠난 방송이 내보내진 것에 대해서인데요. 일본 현지 여행인 만큼 출연자들이 일본어로 주문을 하는 모습이 그대로 시청자에게 전달되었습니다.
시청자들은 "광복절을 앞두고 이런 방송을 꼭 전달했어야 했냐", "이런 시국에 일본 가는 방송에 말이 되느냐", "제작진의 의식이 의심스럽다" 등의 글로 비판을 이어 갔습니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예능은 예능일 뿐", "광복절 당일도 아닌데 무슨 문제인가" 등의 반박 댓글도 이어졌습니다.
2022.08.10 - [연예] - 성훈 사과 줄 서는 식당 태도 논란 어땠길래 (+나이, 프로필)
2022.08.16 - [이슈] - 72만 유튜버 벨벳7 머리카락 환불 요구 의혹 (+CCTV)
2022.08.10 - [이슈] - 유튜버 강학두 코 성형 부작용 폭로 충격 근황
2022.08.12 - [이슈] - 황희찬 울버햄튼 나이 프로필 군대 인스타 (+나 혼자 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