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뷔 해킹범 YG 법적대응 공식입장
YG엔터테인먼트가 소속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의 사생활 사진 유포자를 고소했습니다. YG 법적대응 공식입장 소식 준비해보았습니다.
목차
YG엔터테인먼트 제니♥뷔 사생활 사진 법적대응 공식입장
YG 측은 10월 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제니의 개인 사진 최초 유포자에 대한 수사를 경찰에 정식적으로 의뢰했다. 해당 내용을 지속 모니터링해왔으며 정보 수집을 마친 지난 9월 소장을 제출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YG는 추가 피해를 최소화하고자 그동안 관련 언급과 입장표명을 자제해왔다. 하지만 최근 개인 사진으로 촉발된 루머 양산, 비난, 인신공격, 성희롱, 사생활 침해가 무분별하게 이뤄져 더는 묵과하기 어려운 책임감을 느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끝으로 "향후 발생하는 추가 피해에 대해서도 어떠한 선처 없이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며 "온라인 상에 유포된 사진은 본인 의사와 상관없이 불법적으로 공개된 것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최근 제니와 방탄소년단 멤버 뷔로 추정되는 인물들의 사생활이 지속해서 유출된 바 있습니다. 해킹범은 꾸준히 제니와 뷔의 일상 및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며 열애설을 제기했습니다.
해당 사진들은 커플룩이나 이마키스 등 제니가 개인 소장하고 있던 것으로 추정되는 지극히 사적인 사진들이라 충격을 더했고, 최초 유포자는 SNS를 통해 자신에게 연락할 것을 제니 측에 요구하거나 추가 사진 공개를 예고하는 등 과감한 행보로 눈살을 찌푸리게 했습니다.
2022.08.29 - [연예] - 뷔 제니 열애설 총정리 나이 인스타 비계 프로필
2022.09.22 - [연예] - 허니제이 결혼 남편 나이 프로필 직업 인스타 총정리
2021.07.25 - [연예] - 알고있지만 김민귀 충격적인 실체 전여친 폭로 (+양다리, 코로나 위반, 카톡)
2022.10.03 - [이슈] - 유튜버 다정한 부부 혼인신고 (+나이 차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