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츄 단톡방 제외 논란 소속사 갈등 재조명 (+인스타)
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 츄가 콘서트 불참 소식을 전한 가운데 이를 둘러싼 뒷이야기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목차
이달의 소녀 츄 단톡방 제외 논란
최근 츄는 팬덤 플랫폼 '팹(Fab'을 통해 "오후 스케줄 참여에 관해서 저한텐 공지 준 게 없어서 저도 아쉽다. 저도 보고 싶다. 많이 많이"라며 오는 15~16일 열리는 이달의 소녀 콘서트 스케줄에 불참하게 된 사실을 전했습니다.
반면 같은 날 멤버 여진은 "콘서트 공지를 받았냐"는 한 팬의 질문에 "우리 12명 단톡방과 스케줄표 안에 다 공지했어서 이미 잘 알고 있었다. 기대된다"며 츄와는 다른 주장을 펼쳐 눈길을 끌었습니다.
해당 답변을 접한 일부 팬들은 여진이 언급한 '12명 단톡방'이 츄를 포함한 멤버 전원의 단톡방이 아닌 매니저 1명과 츄 제외 나머지 멤버들 11명이 아니냐는 추측을 쏟아내었습니다.
이후 논란이 되자 츄는 "내 이야기가 이상하게 흐르고 있는 것 같다"며 "스케줄이 뜬다고 내가 다 할 수 있는 게 아니라 회사에서 결정돼서 내려오는 공지를 줘야 내 참여 결정 여부가 정해진다"라고 해명했습니다.
이후 K-POP 공연 플랫폼 기업 '마임뮤직테이스트'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츄의 불참 소식을 전해 팬들에게 실망을 안겼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소속사가 편 가르기 한다", "이런 식이면 11명이랑 츄 사이 안 좋아질 수밖에 없는데...", "그냥 이 정도면 이미 사실상 솔로인 거 아니냐"라며 여러 의혹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이달의 소녀 츄 소속사와 갈등 재조명
앞서 지난달 6월 츄는 한 매체의 단독 보도로 소속사 이적설이 불거졌습니다.
매체는 보도를 통해 츄가 바이포엠스튜디오와 전속 계약 관련 세부 사항을 논의 중이라고 보도했으며, 이후 츄가 하반기 이달의 소녀 활동 스케줄, 월드 투어 등에 불참하는 것으로 각종 추측이 이어졌습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이달의 소녀 공식 팬카페를 통해 "최근 츄와 관련된 사항은 근거가 없는 내용이고 당사나 멤버 개인의 입장은 전혀 없다"라며 이적설을 전면 부인했습니다.
이달의 소녀 츄 나이, 프로필 (+인스타)
츄 본명 출생 나이 국적 신체 가족 학력 소속사 소속 그룹 인스타
츄의 본명은 김지우로 올해 나이 22세입니다.
<츄 프로필>
본명: 김지우
출생: 1999년 10월 20일 (22세)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산남동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1.3cm 43.8kg
가족: 부모님, 남동생 2명
학력: 청주샛별초등학교- 신남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소속 그룹: 이달의 소녀
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huuo3o/
2022.09.06 - [연예] - 영제이 나이 인스타 저스트절크 여자친구 스맨파 총정리
2022.10.04 - [연예] - 박수홍 부친에게 폭행 폭언 흉기 협박 당해 충격
2022.10.04 - [이슈] - 부산 중견기업 최회장 갑질 BKE 에너지
2022.10.03 - [연예] - 제니♥뷔 해킹범 YG 법적대응 공식입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