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부남 톱스타 40대 A씨 일본 원정골프 누구
40대 유부남 톱스타 A씨가 성매매 업소녀들과 함께 일본 원정 골프를 쳤다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뉴스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40대 유부남 톱스타 A씨 일본 원정 골프 누구길래
40대 유부남 톱스타가 일본 한인 유흥업소에서 일하는 여성들과 원정 골프를 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한 매체에 따르면 톱스타 A씨가 지난달 31일 국내 연예기획사 대표 B씨와 일본 지바현의 한 골프 리조트에서 여성 두 명과 라운딩을 가졌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이 여성들은 일본 도쿄 아카사카의 한인 유흥업소에서 불법 비자를 받아 일하는 30~40대 여성으로 전해졌습니다.
네 사람이 골프를 쳤던 날은 한국에서 이태원 참사가 발생한 지 이틀 뒤인 '국가 애도 기간'이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골프 비용과 술을 포함한 저녁 식사는 B씨가 법인카드로 결제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40대 유부남 톱스타 A씨의 해명
기사가 알려지자 A씨 측은 "유흥업소에서 일하는 여성인지 전혀 몰랐다. B씨가 아는 사람이라고 해서 그날 골프 치기 전에 처음 본 게 전부"라며 "일반적으로는 골프 라운드를 하고 함께 식사하지 않냐. 그런 의미로 함께 저녁 식사를 한 거고 술집에 가지도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B씨는 "A씨와 한일합작 드라마 드라마 캐스팅을 상의하는 업무 목적의 자리였다. 한 달 전에 약속된 자리여서 취소할 수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또 "원래 나오기로 했던 여성 지인이 몸이 아프다면서 골프를 칠 수 있고 일본어에도 능통한 여성들을 급히 소개해준 것"이라고 해명했습니다.
2022.10.06 - [스포츠] - 골프선수 박결 비 아내 김태희 닮은꼴 화제 근황 (+나이, 프로필, 인스타)
2022.10.06 - [연예] - 비 공식입장 골프선수 불륜설 찌라시
2022.11.21 - [연예] - 이승기 음원 정산 논란 소속사 후크엔터 권진영 대표 (+나이, 프로필)
2022.11.13 - [이슈] - 천원짜리 변호사 조기종영 한 진짜 이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