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최제우 (최창민) 역술인으로 변신한 이유 (+빚)

by 잼잼로그 2021. 1. 24.

최제우(최창민)가 역술인으로 변신한 이유에 대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제우(최창민) 활동 중단 이유>

최제우(최창민)는 "원래 있던 회사에서 앨범을 하나 더 내자고 해서 갔는데, 투자금이나 이런 것들 때문에 3년 동안 혼자 일용직을 하며 갚았다"며 "제가 인감도장을 맡겨 놓았고, 제 이름으로 사인이 돼 있어서 그걸 해결하는 데만 3년이 걸렸다"고 설명했습니다. 

당시 빚의 규모에 대해서는 "2억~3억 원 정도 됐던 거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다 못 갚았고, 급히 갚아야 할 돈만 갚았다"며 일용직 근로자로 일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최제우(최창민) 개명 이유>

최제우(최창민)는 "어느 순간부터 방송 활동을 못하게 됐다. 중간중간 활동을 재개했으나 그마저도 잘 안됐다. 그런 일들을 겪으니 '내가 왜 이렇게 살아야 되지?'란 생각을 하게 되더라"면서 "최제우란 이름으로 개명한 건 명리학 공부 전이다. 일이 너무 안 풀려서 그랬다"라고 털어놓았습니다.

 

<최제우(최창민) 역술인으로 변신한 이유>

최제우(최창민)는 "명리학 선생님을 우연히 만났는데 저를 딱 보더니 일찍 죽었어야 됐는데 왜 살아있지?라고 하더라. 초면에 불쾌했다고 얘기를 했다. 그런데 제가 20대에 그런 마음을 갖기도 해서 말문이 탁 막혔다"고 말했습니다.

 

 

최제우(최창민)는 "저도 명리학 공부를 한다면 제걸 알 수 있나요 물어보니 내게 달려있다고 하더라. 그래서 새벽 종로에서 택배 알바를 하며 공부를 하게 됐다. 그렇게 20대를 보냈다"고 전했습니다.

 

 

최제우(최창민)는 "명리학 자체가 솔직히 재미는 없는데 오기가 있었다. 그리고 간절했다. 이 공부를 열심히 하지 않으면 누구도 내 인생을 알려주지 않을 것 같았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최제우(최창민)는 1997년 터보 백댄서로 활동했으며, 이후 1998년 SBS 시트콤 '나 어때'에 출연하며 대중적인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한 같은 해 '영웅'을 발표하며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최제우 최창민 키 직업 소속사 학력 인스타그램

최제우(최창민)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입니다.

<최제우(최창민) 프로필>

출생: 1981년 4월 5일 (39세)

키: 180cm

직업: 배우, 가수, 명리학자

소속사: 아귀엔터테인먼트

학력: 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

최제우(최창민) 인스타그램

 

 

 

 

2021/01/24 - [리뷰] - 이준영 매니저 슈퍼카 롤스로이스 놀라운 가격

 

이준영 매니저 슈퍼카 롤스로이스 놀라운 가격

배우 이준영이 매니저와 전참시에 출연해 허세 가득한 매니저와의 케미를 보여주었습니다. 지난번에 이어 또다시 이준영을 위해 슈퍼카를 가지고 나타난 허세 가득한 심화석 매니저와 이준영

jamjamlog.tistory.com

2021/01/23 - [일상다반사] - 안산 네일 본오동 (선을그리다)

 

안산 네일 본오동 (선을그리다)

코로나 때문에 꿀꿀한 요즘.. 정말 코로나 블루다  어디 나갈 때도 없으니 꾸미는 것 뒷전이요, 거울을 보니 꾀죄죄한 내 모습에 윽 이건 아니야 싶더라 기분 전환할 겸 오랜만에 손톱에 옷을 입

jamjamlog.tistory.com

2021/01/20 - [스포츠] - 김보름 노선영에 2억 소송 이유 (+왕따논란)

 

김보름 노선영에 2억 소송 이유 (+왕따논란)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당시 여자 스피드스케이팅 팀 추월 종목에서 우리 선수들 간 왕따논란으로 질타를 받은 강원도청 소속 김보름 선수가 동료 노선영 선수에게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했

jamjamlog.tistory.com

2021/01/19 - [연예] - 박시연 음주운전 (+현재상황)

 

박시연 음주운전 (+현재상황)

배우 박시연이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입건되었습니다. <박시연 음주운전> 박시연이 이틀 전인 17일 낮 서울 시내에서 음주운전을 해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불구속 입건됐다고

jamjam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