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성주 아들 김민국이 누리꾼과 나눈 조언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김성주 아들 김민국 학폭 피해자들에게 조언 내용>
김성주 아들 김민국의 11일 자신의 SNS를 통해 누리꾼과 Q&A 시간을 가졌는데요, 그 내용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한 누리꾼이 "학폭으로 괴롭힘을 당했던 게 생각나서 요즘 너무 괴로워. 앞으로 나아가야 하는데 못 가겠어. 내가 비정상인 걸까"라고 질문을 남겼고 김민국은 "발목을 잡고 있는 사슬은 얽매이게 하고 끊기도 어렵습니다. 하지만 끊지 않으면 나만 아프고 나만 힘들어요. 그딴 과거가 나를 발목 잡게 두지 마세요. 꼭 나아가 세요"라고 답했습니다.
이어 "지금 고3인데 애들이 내 꿈 얼굴 가지고 욕하길래 그냥 무시하고 지내고 너무 서럽더라. 자존심도 많이 상하게 되고"라는 누리꾼에겐 "다짐 하나만 해요. 나중에 누구 얼굴이 우수울지 보자고"라고 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러면서 "다 놓고 싶은 순간이 왔어요 정말 누군가에게 조언을 받고 싶어서 남깁니다"라는 누리꾼에게도 "헌 동아줄도 아닌데 놓아버리면 너무 아쉽잖아요. 밑에 호랑이들이 우글거리며 놓으라 그래도 놓지 마세요. 꼭 해와 달이 되실 겁니다"라고 했습니다.
<김성주 아들 김민국 근황 인스타>
김성주 아들 김민국은 인스타그램으로 누리꾼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는것으로 유명한데요, 한 누리꾼이 "여자친구 왜없어요?"라고 질문하자 김민국은 "이렇게 태어나서, 밤에 우유 안 마시고 자서, 밀당 못해서, 공부 못해서, 때려쳐"라고 답변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김성주 아들 김민국>
김민국은 과거 아빠 김성주, 동생 김민율과 함께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2004년생으로 한국 나이 기준 18살이 되었다고 하네요.
2021.03.12 - [사회] - 구미 빌라 3세 여아 사망 사건 충격 반전
2021.03.11 - [연예] - 승희 동창 충격적인 폭로
2021.03.08 - [연예] - 승희 법적대응 탱크 디스곡 순이 충격 (+순이 가사)
2021.03.08 - [이슈] - 버스 난동녀 논란 (+기사 뺨때리고 흡연 담배꽁초 투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