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박초롱 반박 학폭 (+과거사진, 인스타 DM 공개)

by 잼잼로그 2021. 4. 5.

그룹 에이핑크 멤버 박초롱에 대한 학폭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박초롱 학폭>

박초롱과 초등학교 동창이라고 주장하는 A씨는 고등학교 재학시절 박초롱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했습니다.

 A씨는 이날 "학교도 서로 달랐던 고등학교 재학시절, 청주 사창동의 어느 길거리에서 골목에 끌려가 집단폭행을 당했다"며 "길거리를 걸어가던 중 박초롱을 우연히 마주쳐 살짝 미소를 지었는데, 제가 '자신을 보며 웃는 모습이 기분 나빴다'는 이유로 제 뺨을 내리쳤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그는 "저를 둘러싸고 있던 박초롱의 친구들도 저의 머리나 어깨 등을 마구잡이로 폭행하며 다리를 걷어차고 머리를 잡아당기며 폭행을하였다"며 "저는 머리카락이 한 움큼 뽑혔으며, 얼굴이 붓고 정강이에 피멍이 들었다"고 회상했습니다.

또한 "그 무리 중 하나가 제 옷을 잡아당기며 '얘 옷도 벗겨보자'라는 말을 했다"며 "옷을 벗기려고 잡아당겨 제가 필사적으로 제 옷을 움켜쥐어 가디건이 벗겨졌지만 그 수치심과 충격으로 저는 그날 제가 입고 있었던 옷을 지금까지고 기억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학폭 피해자인 제가 가해자인 박초롱에게 진심 어린 사과를 받으면 지난날의 상처가 없어질까 고민하다가 개인적으로 박초롱에게 인스타그램 DM을 보낸 것이 오히려 제가 '허위사실명예훼손죄'와 '강요미수죄'로 조사받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고 털어놨습니다.

 

<박초롱 학폭 폭로 이유, 인스타 DM>

A씨는 "앞서 박초롱이 (에이핑크) 데뷔할 때 소속사 측에 연락해서 말한 적 있다. 당시 여자 직원이 받았는데 '안티 팬 장난 전화'로 치부하고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그렇게 세월이 흘렀다"면서 "이번에 학폭 이슈가 크게 올라오지 않았나. 피해자들의 심경이 세세하게 적힌 기사를 읽던 중 당시 상황이 크게 떠올랐다. 그래서 지난 2월 DM을 보내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A씨는 "DM을 보냈더니 박초롱에게 전화가 왔다. 그때 일을 본인이 뚜렷하게 기억하고 있다고 시인하고 사과했다. 근데 '미안해' 한마디에 10년 동안 받아온 고통이 없어지질 않더라. 하루 이틀 지난 후 박초롱이 먼저 만남을 주선했다"면서 "박초롱을 만나면 그때 일이 떠올라 힘들 것 같아서 안 만나겠다고 했다. 그리고는 문자로 '네가 티브이에 안 나왔으면 좋겠다', '연예인을 계속할거면 공식적으로 인정하고 사과하라'고 보냈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박초롱은 페이스 타임을 걸어서 내가 아이폰인지 확인하려고 연락을 했다. 아이폰은 녹음이 안 되기 때문"이라며 "'눈에 보이는 행동 하지 말고 네가 은퇴해라'라고 문자를 보낸 게 소속사 측이 주장하는 은퇴 종용"이라고 털어 놓았습니다.

이어 "박초롱은 폭행을 인정한다는 말은 한 적이 없다고 하더라. 내가 녹음을 했다고 하니까 그때는 상황에 대해 미안하다고 한 거지, 폭행을 인정한 것은 아니라고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A씨는 소속사 측이 재반박할 경우 당시 통화가 담긴 녹취록을 공개하겠다고 했습니다.  A씨는 "그쪽에서 나를 먼저 협박한 이유로 고소했다고 기사를 냈다. 나도 그 기사를 보고 고소당한 걸 알았다. 목요일에 기사가 나고 금요일에 부랴부랴 변호사를 선임하느라 반박이 늦어졌다. 너무 당황스러운 상황"이라고 말했습니다.

<박초롱 반박>

에이핑크 박초롱이 학폭 가해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박초롱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이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동창생 A씨의 행동에 대해 "명백한 흠집내기"라고 말했습니다. 

 

 

박초롱의 소속사는 "이미 같은 내용으로 박초롱에게도 협박을 해왔다. 사실 관계를 바로 잡았으나 A씨는 사실 관계에 대해 지속적으로 번복했다"고 전했습니다.

 

<박초롱 반박 소속사 입장전문>

 

 

 

2021.04.01 - [연예] - 에이핑크 박초롱 공식입장 고소 이유 (+은퇴 협박범 누구)

 

에이핑크 박초롱 공식입장 고소 이유 (+은퇴 협박범 누구)

그룹 에이핑크 박초롱이 허위사실 유포 및 협박 등 혐의로 어린 시절 친구였던 김씨를 고소했습니다. <에이핑크 박초롱 고소 이유> 박초롱의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1일 보도자료를 통

jamjamlog.tistory.com

2021.04.02 - [이슈] - 이가흔 학폭 인정 (+학폭 논란 정리, 과거, 직업, 수의대)

 

이가흔 학폭 인정 (+학폭 논란 정리, 과거, 직업, 수의대)

하트시그널에서 이목을 끌었던 이가흔이 약 1년 전 자신을 둘러싼 학교 폭력 의혹에 대해서 인정했습니다. <이가흔 학폭 인정>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3' '프렌즈'에 출연한 이가흔이 학

jamjamlog.tistory.com

2021.04.02 - [연예] - 박수홍 형 조카의 충격적인 발언 (+조카 인스타)

 

박수홍 형 조카의 충격적인 발언 (+조카 인스타)

박수홍이 친형 부부로부터 횡령 및 사기 등 피해를 입고 속앓이를 한 사실이 알려져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박수홍 조카 카톡 공개> 앞서 31일 유튜버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는 한 제보자

jamjamlog.tistory.com

2021.04.01 - [연예] - 강지영 일본 소속사 여사장 스토킹 외신 충격 보도

 

강지영 일본 소속사 여사장 스토킹 외신 충격 보도

강지영 관련 일본 소속사 사장의 충격적인 내용이 보도되었습니다. <강지영 일본 소속사 여사장 스토킹 외신 충격 보도> 1일 일본 연예매체 주간문춘은 "카라 강지영이 '스위트파워'를 그만둔 이

jamjam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