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 택시기사 폭행남 소름 돋는 페이스북 신상
서울 관악구 신림동의 한 도로에서 택시기사를 폭행한 20대 남성 A씨로 추정되는 인물의 신상 정보가 온라인상에 퍼지고 있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목차
신림 택시기사 폭행사건
신림동 택시기사 폭행남 A씨는 서울 신림동 난곡터널 부근에서 자신이 탑승한 택시를 몰던 60대 택시 기사를 도로에서 넘어뜨리고 폭행해 다치게 한 혐의로 구속되었습니다.
한 목격자가 찍은 영상에서 A씨는 마스크를 쓰지 않고 몸에는 문신이 가득했습니다. A씨는 택시기사의 목 주변을 수차례 주먹으로 가격했고, 택시기사가 쓰러진 이후에도 폭행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A씨는 경찰조사에서 "택시기사가 구토한 것을 나무라자 화가 나 폭행했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사건으로 택시기사 피해자는 치아가 깨지고 뒷머리가 찢어지는 등 심각한 상해를 입어 뇌수술을 받고 현재 중환자실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신림 택시기사 폭행사건 국민청원
신림 택시기사의 조카는 10일 가해 남성 A씨의 엄벌을 촉구하는 국민청원에 동참을 호소했습니다. 자신을 피해 택시기사의 조카라고 밝힌 네티즌은 "아직까지 저희 고모부는 혼수상태로, 중앙대병원 중환자실에 계신다"며 "현재 가족조차 면회가 안된다고 한다. 어버이날에도 홀로 누워계시는 고모부와 친척형들이 정말 안타깝다"고 토로했습니다.
청원인은 "마스크 미착용으로 인해 승차거부를 했다는 이유로 택시기사님을 기절할 때까지 때리고 깨어나시면 때리고를 반복한 가해자를 강력히 처벌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신림 택시기사 폭행남 페이스북 신상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A씨로 짐작되는 페이스북 계정 화면 갈무리를 비롯해 A씨가 자신의 어머니와 찍은 사진, 글이 빠르게 퍼지고 있습니다.
사진은 해당 인물의 업무와 연락처 등의 정보가 노출되어있으며 특히 자신의 어머니와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글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해당 게시글을 본 누리꾼들은 '느그 엄마는 소중하지?' '애미 애비도 없는 놈인 줄 알았다' '그걸 아는 놈이 그딴X짓거릴 하고 다니냐' 등의 댓글을 달았습니다.
2021.05.10 - [사회] - 한강 실종 대학생 휴대폰 속 '골든' 정체
2021.05.10 - [연예] - 안재현 류화영 뷰티인사이드 출연 서현진 진술서
2021.05.07 - [연예] - 구혜선 안재현 여배우 진술서 내용 사건 정리 (+공식입장)
2021.05.06 - [연예] - sg워너비 채동하 사망 전 에세이 화제 (+탈퇴이유, 사망원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