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김다예 혼인신고 먼저 한 이유 (+결혼 상대 누구)
방송인 박수홍이 혼인신고 소식을 전했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박수홍 혼인신고 먼저 한 이유
방송인 박수홍이 비연예인과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박수홍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오늘 한 가정의 가장이 됐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혼인신고를 했습니다. 식을 치르기에 앞서 부부의 인연을 먼저 맺게 된 것은 제 미래를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고 서로에 대한 믿음이 깊고 또 그만큼 서로를 사랑하기 때문일 뿐, 다른 이유는 없습니다"라고 밝히며, 혼인신고를 먼저 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박수홍은 비연예인인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제 아내가 된 사람은 비연예인이자 평범한 일반인이므로 지나친 관심과 무분별한 추측은 하지 말아 주시길 부탁드립니다"라며 "남들처럼 크고 화려하지는 않아도 번듯한 결혼식을 못해 준 것이 미안할 따름"이라 전했습니다.
박수홍 혼인신고 인스타그램 본문
박수홍 결혼 상대 누구 (+사진)
앞서 박수홍에게는 1993년생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이 뒤늦게 밝혀져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는 횡령 의혹을 받고 있는 박수홍의 친형이 법적 분쟁이 시작되자 사생활 폭로를 하면서 알려졌습니다.
친형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박수홍과의 갈등이 회계 혹은 재산 문제가 아닌 1993년생인 여자친구를 소개하는 과정에서 비롯됐다고 폭로했는데요, 당시 그는 1993년생 여자친구가 박수홍이 거주 중인 아파트 명의자라는 주장도 덧붙였습니다.
2021.04.05 - [연예] - 박수홍 여자친구 93년생 친형 고소 (+결혼 반대 이유)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는 지난 4월 13일 "박수홍 여자친구는 29살 이포터 김모씨"라고 주장하며 얼굴과 실명을 공개했습니다.
아나운서 지망생인 1993년생 김다예의 나이는 29살 박수홍은 1970년생으로 52세입니다. 박수홍과 김다예는 23살 나이차이가 난다고 하네요.
앞서 박수홍은 최근 친형으로부터 금전적인 피해를 받은 사실이 있다며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위반(횡령) 혐의로 친형 부부를 고소했습니다. 친형 측흔 한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횡령 혐의를 부인하며 맞대응을 예고했습니다.
2021.03.29 - [연예] - 박수홍 입장문 친형 100억 횡령 사건 (+엄마, 고양이)
2021.07.26 - [연예] - 김민귀 사과 전여친 사생활 폭로 (+양다리, 코로나 방역 수칙 위반)
2021.07.25 - [연예] - 알고있지만 김민귀 충격적인 실체 전여친 폭로 (+양다리, 코로나 위반, 카톡)
2021.07.25 - [이슈] - MBC 올림픽 개막식 논란 정리 (+일리야 비판, 체르노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