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의 멤버 정국이 '2020 가장 섹시한 인터내셔널 남성' 분야 팬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는 소식입니다.
정국은 지난달 캐나다 유명 배우 댄 레비, 호주의 인기 가수 키스 어번, 영국 영화배우 매슈 리스, 아일랜드 영화배우 폴 메스칼과 함께 '인터내셔널 섹시남' 후보에 올랐습니다.
미국의 연예잡지 피플은 19일 (현지 시각) "미국을 제외한 전 세계 유명 스타 5명을 후보로 올려놓고 경합을 벌인 결과 정국이 1위를 차지했다"며 "섹시 남성을 가리는 국제 대회의 경쟁을 치열했고 정국이 승리했다"고 전했습니다.
정국은 독자층이 9000만이 넘고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주간 잡지사의 후보에 동양인으로 유일하게 후보로 오른 것에 이어 쟁쟁한 후보들을 재치고 2020년 가장 섹시한 남성으로 선정되며 엄청난 인기와 존재감을 입증했습니다.
한편, 정국은 2018년 엔터테인먼트 전문 사이트 '스타모미터'에서 주관한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100인' 중 1위에 뽑힌 바 있습니다. 2019년에는 미국 'TC 캔틀러'가 선전한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 1위를 차지하면서 각종 미남 타이틀을 휩쓸었습니다.
최근 브라질 매체 포털마라팀바가 선정한 2020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남성 20인에 아시안인으로 유일하게 이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방탄 소년단 정국은 본명은 전정국이며 1997년생 9월 1일생으로 현재 나이는 24살이라고 하네요, 고향은 부산이며 키 178cm, 몸무게 66kg, A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속사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며, 소속 그룹 방탄소년단에서는 메인보컬, 서브 래퍼, 리드 댄서를 맡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20일 오후 2시 전 세계 동시에 새 앨범 BE'를 발매한다고하는데요, 지금까지 방탄소년단이 선보인 정규 시리즈 앨범과는 달리, 'BE' 앨범에는 타이틀곡 'Life Goes On'을 비롯해 '내 방을 여행하는 법', 'Blue&Grey', "Skit', '잠시', '병', 'Stay', 'Dynamite'등 총 여덟 트랙이 수록된다고 하네요.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는 이번 앨범에 2020년 지금을 살아가는 솔직한 감정과 생각, 나아가 앞으로 계속 살아가야하는 '우리'라는 존재에 대해 이야기하는데요, '~이다, '존재하다'라는 뜻으로, 형태의 규정이 없는 'BE'라는 단어를 앨범 제목으로 정한 이유이기도 하다네요!
어느덧 세계적인 그룹이 된 방탄소년단의 이번 앨범도 기대가되는데요, 방탄소년단의 멋진 무대 기대하겠습니다!
2020/11/18 - [연예] - 최환희 최진실 아들 지플랫으로 가수 데뷔 [+지플랫뜻, 최환희 나이, 인스타]
2020/11/20 - [연예] - 쯔양 복귀 유튜버 (+쯔양근황, 복귀이유, 욕지도, 월수익, 나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