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르세라핌 가람 학폭 의혹 논란 (+과거, 나이)

by 잼잼로그 2022. 4. 6.

르세라핌 가람 학폭 의혹 논란 (+과거, 나이)

그룹 르세라핌 멤버 김가람이 데뷔 전부터 학폭 의혹에 휘말리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르세라핌 가람 학폭 의혹 논란 폭로

     

     

    르세라핌 멤버 김가람과 관련한 학폭 폭로는 5일 동시다발적으로 나왔습니다. SNS 트위터 및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김가람이 교내에서 여러 학생을 괴롭혔다는 주장이 제기되었습니다.

     

     

    김가람과 같은 중학교를 나왔다고 주장한 한 누리꾼은 "동급생을 따돌린 가해자로 후배들이 인사하면 따로 페메해서 '꼽주고' 담배와 술도 당연히 했다"며 "중학교 때 다른 학교까지에서도 유명했다"라고 주장했는데요. 김가람의 재학 시설 사진을 공개하며 "저런 사람이 (연예인으로) 데뷔를 한다니, 너무 억울하다"라고 토로했습니다.

     

     

     

    역시 김가람의 중학교 동창이라고 주장한 또 다른 누리꾼은 "걔 정말 별짓 다 하고 다녔다. 가볍운 괴롭힘은 물론이고 옆에 지나가기만 해도 욕설을 퍼부었다"라고 밝혔습니다. 

     

     

    김가람이 지인에게 욕설을 보낸 것으로 추정되는 메시지도 공개되었습니다. 공개된 메시지에 따르면 김가람은 전화를 받길 거부하는 지인에게 욕설이 섞인 언행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또 다른 폭로도 이어졌는데요. 김가람으로부터 학폭 피해를 당한 학생이 학교에서 쓰러져 응급실에 갔다는 내용이었습니다.

     

     

    한 누리꾼은 "사건의 피해자와 가해자(김가람)가 현재 같은 고등학교 재학 중에 있고 김가람 친구들은 학교에서 당당하게 이러고 있다"며 한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사진에서 르세라핌으로 데뷔하는 김가람을 축하하는 메시지가 적힌 칠판 사진과 성적인 내용이 적힌 칠판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가람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르세라핌 가람 학폭 폭로에 하이브 입장

     

     

    김가람이 소속된 르세라핌은 하이브 최초 걸그룹으로 수식어를 얻으며 대중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중 김가람은 2005년생으로 170cm의 큰 키에 독보적인 피지컬을 자랑했는데요.

     

     

    김가람의 '학폭 논란'과 관련해 소속사 측은 "해당 멤버가 중학교 입학 후 초반에 친구들을 사귀던 시기에 발생한 문제들을 교묘히 편집해 악의적으로 음해한 사안"이라며 "해당 멤버는 중학교 재학 시 악의적 소문과 사이버불링 등 학교 폭력 피해자였던 것이 제2자 진술을 통해 확인됐다"라고 밝혔습니다.

     

     

    김가람을 위한 변론도 등장했습니다. 김가람의 동창생이라 소개한 이는 "가람이는 칭찬해 주던 친구였다. 가람이는 고마운 친구고 도움을 준 친구"라고 밝혔습니다.

     

     

    아이돌들의 학폭 논란은 꾸준이 있어 왔습니다. 이미지의 결정적인 타격을 입히는 일이니 만큼 탈퇴 등의 결과로 이어진 경우도 부지기수입니다. 김가람은 데뷔도 전에 이번 논란과 관련해 해명 입장을 내놓을 처지에 놓였는데요.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르세라핌 가람 나이, 프로필

     

     

    르세라핌 가람 출생 나이 국적 신체 키 학력 소속사 

    르세라핌 가람은 2005년생으로 올해 나이 16세입니다.

    <가람 프로필>

    본명: 김가람

    출생: 2005년 11월 16일 (16세) 광주광역시 북구

    국적: 대한민국

    신체: 170cm

    학력: 건국초등학교- 경인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소속사: 쏘스뮤직

     

     

    2021.11.21 - [사회] - 인천 여경 도주 층간소음 흉기난동 사건 정리 (+청원, 신상)

     

    인천 여경 도주 층간소음 흉기난동 사건 정리 (+청원, 신상)

    인천 여경 도주 층간소음 흉기난동 사건 정리 (+청원, 신상) 흉기난동 현장에 있던 여경이 이탈한 사건과 관련해 피해자 가족이 청와대 국민청원을 통해 경찰의 행태를 고발했는데요, 이와 관련

    jamjamlog.tistory.com

    2022.03.10 - [연예] - 붐 결혼 신부 아내 누구 (+나이, 프로필, 인스타)

     

    붐 결혼 신부 아내 누구 (+나이, 프로필, 인스타)

    붐 결혼 신부 아내 누구 (+나이, 프로필, 인스타) 방송인 붐이 결혼을 발표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붐의 결혼 상대자 예비신부 아내는 누구일까요? 이와 관련한 내용 정리해보았습니다. 목

    jamjamlog.tistory.com

    2022.03.30 - [이슈] - 가평계곡 익사사건 정리 (+그것이 알고 싶다, 윤상엽, 이은해)

     

    가평계곡 익사사건 정리 (+그것이 알고 싶다, 윤상엽, 이은해)

    가평계곡 익사사건 정리 (+그것이 알고 싶다, 윤상엽, 이은해) 가평계곡 남편 살인사건의 용의자 이은해와 공범 조현수가 3개월 전 도주한 뒤 행방이 묘연하자 검찰이 공개수배에 나선 가운데,

    jamjamlog.tistory.com

    2022.04.06 - [이슈] - 20대 BJ 시청자 살인사건 충격적인 전말 (+누구)

     

    20대 BJ 시청자 살인사건 충격적인 전말 (+누구)

    20대 BJ 시청자 살인사건 충격적인 전말 (+누구) 자신이 운영하는 인터넷 라이브 방송의 시청자를 때려 숨지게 한 20대 BJ에 대해 구속영장이 신청되었습니다. 20대 BJ 살인사건 전말에 대해 정리해

    jamjam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