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슈 남편 임효성 이혼설 도박 총정리 (+나이)

by 잼잼로그 2022. 4. 12.

슈 남편 임효성 이혼설 도박 논란 총정리 (+나이)

그룹 SES 출신 슈와 프로 농구 선수 출신인 남편 임효성이 이혼했다는 주장이 제기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SES 슈 도박 논란 최근 근황

    10일 방송된 '스타 다큐 마이웨이'에서는 2018년 상습 도박 논란으로 인생의 위기를 겪고 긴 공백기를 가졌던 슈의 근황이 공개되었습니다.

     

    [슈 도박 논란]

     

    슈는 2016년 8월부터 2018년 5월까지 마카오 등에서 약 7억 9000만 원 규모의 도박을 상습적으로 한 혐의로 기소돼 2019년 1월 재판에서 징역 6월에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80시간을 선고받았습니다.

     


    또 2018년 6월 지인 두 명에게 각각 도박 자금 명목으로 3억 5000만 원, 2억 5000만 원을 빌린 뒤 갚지 않아 2019년 5월 사기 혐의로 고소당해 2020년 11월 조정을 거쳐 합의 마무리되었습니다.

     

    [슈 도박 논란]

     

     

    이후 방송가에 두문불출했던 슈는 지난 1월 SNS를 통해 사과문을 공개하고 방송을 통해 근황을 알렸습니다. 슈는 도박으로 인한 빚을 갚기 위해 친언니가 운영하는 체육관에서 일을 돕고, 동대문 시장에서 의류 구매 아르바이트를 하는 등 슈의 일상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슈 근황]

     

    SES 슈 남편 임효성 이혼설 

     

     

    8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2010년 결혼한 슈, 임효성 부부가 별거하던 중 이혼했다고 밝혔습니다.

     

    [슈 남편 임효성]

     

    보도에 따르면 둘 사이에 낳은 세 아이를 슈가 홀로 양육 중이라고 설명했는데요. 아울러 임효성의 지인의 말을 빌려 "임효성도 은퇴 이후 사업이 잘 안 풀리는 등 힘겨운 일이 많았다"라고 밝히며 "따로 산 지 꽤 됐고 이혼도 한 것으로 알고 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슈 남편 임효성 이혼설]

     

     

    방송에서도 삼남매의 근황은 전했지만 남편 임효성에 대한 언급은 없어 슈 임효성의 이혼설에 무게가 실리는 분위기입니다.

     

    [슈 가족 자녀]

     

    2018년 슈의 도박 혐의가 처음 알려졌을 때도 임효성이 "남편으로 최선을 다해 가정을 올바른 길로 이끌 것을 다짐드린다"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또 당시 불거졌던 불화설 및 별거설 등에서 "모두 사실이 아니다. 돈보다 사람이 먼저"라며 슈를 감싸기도 했습니다.

     

    [슈 남편 임효성 이혼설]

     

    SES 슈 나이, 프로필 (+인스타그램)

     

     

    SES 슈 본명 출생 나이 국적 신체 키 가족 배우자 자녀 학력 인스타그램

    SES 슈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입니다.

    <SES 슈 프로필>

    본명: 유수영

    출생: 1981년 10월 23일 (40세) 일본 가나가와현 요코하마시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2cm 44kg

    가족: 어머니 2남 2녀 중 막내

    배우자: 임효성 

    자녀: 장남 임유, 장녀 임라희, 차녀 임라율

    학력: 세이세시리아초등학교- 한국켄트외국인학교 고등부

    SES 슈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hoodesu/

     

     

    2022.04.06 - [연예] - 안효섭 박지현 열애 증거 럽스타그램 (+나이, 떡국, 소고기 빵, 스페인)

     

    안효섭 박지현 열애 증거 럽스타그램 (+나이, 떡국, 소고기 빵, 스페인)

    안효섭 박지현 열애 증거 럽스타그램 (+나이, 떡국, 소고기 빵, 스페인)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배우 안효섭과 박지현의 열애설이 확산하고 있는데요, 안효섭 박지현의 열애 증거 모아

    jamjamlog.tistory.com

    2021.10.08 - [스포츠] - 심석희 코치 조항민 유부남 불륜 논란(+와이프, 인스타)

     

    심석희 코치 조항민 유부남 불륜 논란(+와이프, 인스타)

    심석희 코치 조항민 유부남 불륜 논란 (+와이프, 인스타) 쇼트트랙 국가대표 심석희가 동료 선수들을 조롱한 카톡이 공개되어 논란이 된 가운데, 심석희와 부적절한 관계 의혹을 받는 심석희 코

    jamjamlog.tistory.com

    2022.03.21 - [이슈] - 축구선수 김동준 국가대표 결혼 와이프(부인) 사랑꾼 기부 화제 (+나이, 인스타)

     

    축구선수 김동준 국가대표 결혼 와이프(부인) 사랑꾼 기부 화제 (+나이, 인스타)

    축구선수 김동준 국가대표 결혼 와이프(부인) 사랑꾼 기부 화제 (+나이, 인스타) 축구선수 김동준 최근 근황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김동준의 나이, 프로필, 인스타그램에 관심이 집중되고

    jamjamlog.tistory.com

    2022.03.31 - [이슈] - 택배견 경태희 경태아부지 모금 횡령 의혹 논란 (+타임라인, 얼굴, 인스타, 나이, 체조선수)

     

    택배견 경태희 경태아부지 모금 횡령 의혹 논란 (+타임라인, 얼굴, 인스타, 나이, 체조선수)

    택배견 경태희 경태아부지 모금 횡령 의혹 논란 (+타임라인, 얼굴, 인스타, 나이, 체조선수) 택배견 경태, 태희 보호자가 후원금을 횡령했다는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 정리해보

    jamjam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