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안효섭 박지현 열애 증거 럽스타그램 (+나이, 떡국, 소고기 빵, 스페인)

by 잼잼로그 2022. 4. 6.

안효섭 박지현 열애 증거 럽스타그램 (+나이, 떡국, 소고기 빵, 스페인)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배우 안효섭과 박지현의 열애설이 확산하고 있는데요, 안효섭 박지현의 열애 증거 모아 보았습니다.

 

 

목차

    안효섭 박지현 열애 증거 (+인스타 럽스타그램)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배우 안효섭이 박지현과 열애 중이라는 내용의 글이 다수 올라왔습니다. 안효섭의 한 팬이 안효섭이 대놓고 럽스타그램을 하는 행동이 짜증 난다며 폭로한 글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안효섭 박지현 열애 증거 첫 번째. 소고기 빵

    박지현은 2021년 1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고기 빵을 만든 사진을 올렸습니다. 박지현은 평소에도 요리를 즐겨하는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일반 가정집에서 만들기에는 생소한 음식이죠.

     

     

     

    안효섭은 SBS '홍천기'에 함께 출연한 김유정에게 "소고기를 안에 넣고 겉을 구워 먹었던 빵이 내가 태어나서 처음 느껴본 맛"이라며 소고기 빵을 자랑했습니다. 어디에서 파냐고 묻자 만들어 먹어야 한다고 답했는데요, 흔하지 않은 음식임에도 같은 시기에 같이 소고기빵을 언급했습니다.

     

     

    안효섭 박지현 열애 증거 두 번째. 떡국

     

     

    안효섭과 박지현은 지난 1월 각각 팬카페와 인스타그램에 "새해를 맞아 떡국을 만들었다"며 나란히 사진을 올렸는데, 사진에 포착된 식탁이 같은 것으로 보인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또한 떡국을 담은 용기가 둘 다 뚝배기라는 것도 의심을 더 했습니다.

     

     

    박지현은 지난 1월 SNS에 안경을 쓴 사진을 올렸는데, 사진 속 안경 렌즈에 안효섭으로 보이는 남성이 비쳤다며 열애설에 힘을 실었습니다. 또한 둘의 지인과 가족은 서로의 인스타그램에 좋아요를 누르기도 했습니다.

     

     

     

    안효섭 박지현 열애 증거 세 번째. 스페인

    안효섭의 이상형은 뇌섹녀로 연하보다는 연상이 이상형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박지현은 한국외대 스페인어과 출신으로 안효섭보다 1살 연상입니다. 둘의 인생 영화는 '피아니스트'로 같으며 비슷한 폰케이스로 럽스타그램을 했다는 후문입니다.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2017년 9월부터 이듬해 6월까지 같은 패션 브랜드 모델 활동하면서 친분을 쌓았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안효섭 나이, 프로필 (+키, 학력, 인스타그램)

    안효섭 본명 출생 나이 국적 신체 키 가족 학력 인스타그램

    안효섭은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입니다.

    이름: 안효섭

    본명: Paul Ahn (폴 안)

    출생: 1995년 4월 17일 (26세) 서울특별시

    국적: 캐나다

    신체: 187cm 68kg

    가족: 부모님, 할머니, 형, 누나

    학력: 청담고등학교- 국민대학교

    안효섭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mhyoseop/

     

     

    2022.04.06 - [연예] - 르세라핌 가람 학폭 의혹 논란 (+과거, 나이)

     

    르세라핌 가람 학폭 의혹 논란 (+과거, 나이)

    르세라핌 가람 학폭 의혹 논란 (+과거, 나이) 그룹 르세라핌 멤버 김가람이 데뷔 전부터 학폭 의혹에 휘말리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르세라핌 가람

    jamjamlog.tistory.com

    2022.04.03 - [연예] - 김준호 김지민 열애 미우새 향초 재조명 (+나이, 인스타, 프로필)

     

    김준호 김지민 열애 미우새 향초 재조명 (+나이, 인스타, 프로필)

    김준호 김지민 열애 미우새 향초 재조명 (+나이, 인스타, 프로필) 개그맨 김준호와 개그우먼 김지민이 현재 열애 중임을 인정한 가운데 과거 미우새 장면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김준호와 김지

    jamjamlog.tistory.com

    2021.12.15 - [스포츠] - 신재환 도마 선수 도쿄올림픽 금메달리스트 택시기사 폭행 (+나이, 프로필)

     

    신재환 도마 선수 도쿄올림픽 금메달리스트 택시기사 폭행 (+나이, 프로필)

    신재환 도마 선수 도쿄올림픽 금메달리스트 택시기사 폭행 (+나이, 프로필) 도쿄올림픽 기계체조 남자 도마 금메달리스트 신재환 선수가 택시기사를 폭행했다고 해 충격을 주고 있는데요, 이와

    jamjamlog.tistory.com

    2022.03.30 - [이슈] - 가평계곡 익사사건 정리 (+그것이 알고 싶다, 윤상엽, 이은해)

     

    가평계곡 익사사건 정리 (+그것이 알고 싶다, 윤상엽, 이은해)

    가평계곡 익사사건 정리 (+그것이 알고 싶다, 윤상엽, 이은해) 가평계곡 남편 살인사건의 용의자 이은해와 공범 조현수가 3개월 전 도주한 뒤 행방이 묘연하자 검찰이 공개수배에 나선 가운데,

    jamjam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