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유하나 스폰 루머에 강경대응 (+인스타그램, 남편, 나이)

by 잼잼로그 2022. 4. 15.

유하나 스폰 루머에 강경대응 (+인스타그램, 남편, 나이)

배우 유하나가 스폰서 루머에 분노하며 강경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이와 관련한 소식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유하나 스폰 루머 강경대응

    유하나는 4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실이라서 가만히 있었던 게 아니다. 말 같지도 않은 얘기에 반응하는 걸 재미있어할 것 같아서 가만히 있었다"라고 입을 열었습니다.

     

    [배우 유하나]

     

    이어 "스폰서라... 입에 담기도 구린 단어지만 결혼 전에 스폰서가 있었다고? 예전 TV 방송에서 기자들이 나와 이야기한 루머를 내 얘기인 양 그럴싸하게 짜집기 했다"며 "면허증도 없었던 내가 외제차까지 몰고 다녔고, 돈을 보고 남편(야구선수 이용규)에게 접근했다고 하더라"라고 분노했습니다.

     

     

    유하나는 "매일 친구들이랑 놀고 오디션 보러 다니면서 드라마 촬영하기 바빴다"며 "명품을 휘감아 해주고 외제차를 타게 해주고 '드라마를 꽂아줬다'는 입에 담기도 거북한 스폰서 같은 거 있어본 적도 없다"라고 해명했습니다.

     

    [유하나 스폰 루머 강경대응 출처: 유하나 인스타그램]

     

    "진짜 설사 (스폰서가) 있었다고 결혼한 지 10년이 지나고 아이가 있는 엄마인데 뭐가 그렇게 재밌다고 이야길 만들까? 70대 노인인지 80대 노인인지 지어내도 왜 노인인지... 사실 아닌 거 가지고 자꾸 이야기하는데, 이젠 가족 모두 나서 강경대응 하려한다"고 밝혔습니다.

     

     

    배우 유하나 누구 (+남편 이용규)

    유하나는 2004년 영화 '나두야 간다'로 데뷔해 드라마 '조강지처 클럽', '술약국집 아들들', 파라다이스 목장'등에 출연했습니다.  2011년에는 야구선수 이용규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둘을 두고 있습니다.

     

    [유하나 남편 이용규]

     

    유하나 나이, 프로필 (+인스타그램)

     

     

    유하나 출생 나이 국적 신체 키 학력 가족 배우자 자녀 소속사 인스타그램

    유하나는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입니다.

    <유하나 프로필>

    출생: 1986년 3월 22일 (36세) 경상남도 창원시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9cm, 47kg

    학력: 안양예술고등학교- 중앙대학교

    배우자: 이용규

    자녀: 장남 이도헌, 차남 이시헌

    소속사: 스카이이앤엠

    유하나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hahana111/

     

     

    2022.04.12 - [이슈] - 고딩엄빠 서현이(박서현) 남편 이택개 흉기 협박 폭행 사건 (+인스타)

     

    고딩엄빠 서현이(박서현) 남편 이택개 흉기 협박 폭행 사건 (+인스타)

    고딩엄빠 서현이(박서현) 남편 이택개 흉기 협박 폭행 사건 (+인스타) '고딩엄빠'의 출연자 박서현이 남편 이택개에게 흉기 협박, 가정 폭력을 행사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jamjamlog.tistory.com

    2022.04.13 - [이슈] - 공혁준 산범 임신 결혼 발표 (+나이 차이, 인스타)

     

    공혁준 산범 임신 결혼 발표 (+나이 차이, 인스타)

    공혁준 산범 임신 결혼 발표 (+나이 차이, 인스타) 유튜버 공혁준과 산범이 임신과 결혼을 발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공혁준 산범 임신 결혼 발표 (

    jamjamlog.tistory.com

    2022.04.13 - [이슈] - BJ 깨박이 꽃벼리 결별 이유 실수 뭐길래

     

    BJ 깨박이 꽃벼리 결별 이유 실수 뭐길래

    BJ 깨박이 꽃벼리 결별 이유 실수 뭐길래 BJ 깨박이가 BJ 꽃벼리와의 결별 소식을 알렸는데요. 결별 이유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BJ 깨박이 꽃벼

    jamjamlog.tistory.com

    2022.03.30 - [이슈] - 가평계곡 익사사건 정리 (+그것이 알고 싶다, 윤상엽, 이은해)

     

    가평계곡 익사사건 정리 (+그것이 알고 싶다, 윤상엽, 이은해)

    가평계곡 익사사건 정리 (+그것이 알고 싶다, 윤상엽, 이은해) 가평계곡 남편 살인사건의 용의자 이은해와 공범 조현수가 3개월 전 도주한 뒤 행방이 묘연하자 검찰이 공개수배에 나선 가운데,

    jamjam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