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승빈, 전부인 홍인영 폭행 혐의 심은진 불륜설 폭로
배우 전승빈이 전처 홍인영을 폭행한 혐의로 검찰에 넘겨진 가운데 과거 심은진과의 불륜 의혹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배우 전승빈 전부인 홍인영 폭행 혐의로 피소
전승빈은 홍인영과 2016년 5월 결혼했으며 이후 약 4년간 결혼 생활을 유지해오다 2020년 4월 이혼했습니다. 홍인영은 이혼 2년 후에야 가정폭력 등 혐의로 전승빈을 고소했고, 경찰은 조사 끝에 사건을 검찰로 넘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고소장에 따르면 전승빈은 2019년 3월 자택에서 홍인영과 사소한 말다툼을 하다 안방 문을 부수고 화장대를 뒤엎고 홍인영에게 욕설·폭언을 하고 같은해 11월에는 홍인영의 욕설, 목을 조르며 고통스러워하는 홍인영의 모습을 따라하며 조롱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홍인영은 소장을 통해 전승빈이 머리채를 잡아끌고 다니는 등 2시간 동안 자신을 폭행하고, 기절할 정도로 뺨과 머리를 때렸다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또한 당시 폭행 정황이 담긴 사진을 증거로 제출했습니다.
홍인영 폭행 혐의 배우 전승빈 입장
전승빈의 소속사는 "홍인영이 폭행했다고 주장하는 시간에 전승빈은 집에 있지 않았고 폭행이나 폭언도 없었다는 증거를 경찰에 제출한 상황"이라고 반박했습니다.
이어 "홍인영과의 이혼 조정 당시 이러한 상황이 있었다면 협의이혼도 성립되지 않았을 것"이라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홍인영, 배우 전승빈 심은진 불륜설 의혹 제기
이 사건이 알려지면서 홍인영이 지난해 1월 전남편 전승빈과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심은진의 불륜설을 제기한 사건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전승빈과 홍인영은 2016년 5월 결혼했으나 2020년 4월 약 4년 간의 결혼생활 끝에 이혼했습니다. 이들 부부는 2019년 12월부터 별거에 들어갔고 협의이혼 절차를 거쳐 마무리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후 전승빈은 드라마 '나쁜 사랑'에 함께 출연했던 심은진과 교제를 시작해 약 8개월 교제 끝에 지난해 1월 혼인신고를 하면서 법적부부가 되었습니다.
당시 홍인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은 8개월 만에 마음을 먹었지만 살림은 내가 살았던 집에서 3개월 만에 차렸다"라고 폭로성 글을 올렸고 홍인영 어머니로 추정되는 한 누리꾼이 폭로를 추가해 논란이 되었습니다.
홍인영은 2001년 가수 이승환의 뮤직비디오로 데뷔했고, 이동통신사 CF에서 '공대 아름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주목받았습니다. 한편 전승빈과 심은진 부부는 유럽에서 신혼여행을 즐기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2021.01.12 - [연예] - 전승빈 재혼 심은진 혼인신고부터 한 이유 (+전부인)
2021.03.29 - [연예] - 지연수 이혼 이유 남편 일라이 (+재결합)
2022.04.30 - [연예] - 부산협객 박현우 로또 1등 당첨금 알고보니.. (+인스타그램)
2022.04.26 - [이슈] - 유명 여성프로골퍼 방화 남친과 다툰 후 호텔에 불질러 (+누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