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나는 솔로 4기 영철 논란 정리 (+나이, 직업, 인스타, 707)

by 잼잼로그 2022. 4. 30.

나는 솔로 4기 영철 논란 정리 (+나이, 직업, 인스타, 707)

나는 솔로 4기 출연자 영철이 과거 자신의 출연분을 두고 "원본이 공개되면 큰일 날 것"이라고 반박했는데요. 무엇 때문일까요? 이와 관련한 내용과 명현만에 완패한 내용까지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나는 솔로 4기 영철 논란 정리 (+직업)

     

     

    나는 솔로 4기에 출연한 남성 출연자 영철이 여성 출연자에게 강압적인 언행을 일삼아 논란이 됐던 가운데 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나는 솔로에 대해 권고를 결정한 것에 대해 영철이 입장을 밝혔습니다.

     

    [나는 솔로 4기 영철 논란]

     

    영철은 "나때문에 나는 솔로가 권고 조치를 받은 것을 안다"며 "권고 사항 정도로 알고 있다 내가 뭐 죄를 졌느냐. 나는 죄진 것이 없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권고 조치를 받은 방송 편집분은 실제 녹화분의 10분의 2밖에 되지 않는다"며 "(나는 솔로 녹화분)원본을 다 깠었으면 큰일 났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원본을 보게 되면 '와 이럴 수가'라는 말밖에 안 나올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나는 솔로 4기 영철 논란]

     

    앞서 영철은 여성 출연자인 정자에게 강압적인 언행과 태도를 보여 논란이 된 바있습니다. 이에 정자가 인스타그램에 영철로 인해 정신과 치료까지 받고 있다고 호소하며 영철은 거센 비판에 직면했습니다.

     

    2021.12.10 - [연예] - 나는솔로 4기 정자 영철 충격적인 인스타 상황

     

    나는솔로 4기 정자 영철 충격적인 인스타 상황

    나는솔로 4기 정자 영철 충격적인 인스타 상황 SBS PLUS와 NQQ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솔로 4기에 참가한 비연예인 출연자 정자(가명)가 촬영 이후 병원 치료를 받을 정도로 힘든 상태라고 토로했

    jamjamlog.tistory.com

     

     

    또한 영철은 로드킬 당한 유기견 사체를 묻어주는 영상을 모자이크도 없이 게재해 논란을 모았습니다. 당시 비난이 폭주했고 일부 누리꾼들은 영철이 로드킬을 한 게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고 영철은 "제가 로드킬 한 게 아니다"라고 반박했습니다.

     

    [나는 솔로 4기 영철 유기견 사체 영상 논란]

     

    영철은 지난해 11월 방송된 나는 솔로 4기로 나와 자신을 42살 707 대테러 특수임무대 출신이라고 소개했습니다. 현재는 임대인이며 집은 2채 땅이 1000평 정도 있다고 밝히며 현재는 유튜버로 활동중입니다.

    영철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windragon_lee/

     

    [나는 솔로 4기 영철 직업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4기 영철 명현만 도발 논란 완패

    격투기 선수 명현만을 수차례 도발했던 나는 솔로 4기 영철이 실제 스파링에서 치욕스러운 완패를 당했습니다.

     

    [나는 솔로 4기 영철 명현만 스파링 완패]

     

    명현만과 영철의 스파링은 격투기 심판과 의료진, 앰뷸런스, 변호사 등을 대동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이들은 경기 후 상대에게 치료비를 청구하지 않기로 약속했습니다.

     

     

    대결을 신청한 영철은 연신 주먹을 휘둘렀지만 제대로 된 타격을 날리지 못했고, 명현만은 여유로운 표정으로 단숨에 영철은 제압했습니다.

     

    [나는 솔로 4기 명현만 스파링 완패]

     

    결국 수차례 중단됐던 8분 간의 경기에서 영철은 8번이나 다운되며 완패했습니다. 명현만은 경기 직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됐던 스파링 영상을 삭제했습니다.

     

     

    명현만은 "(영철이) 아마추어고 워낙 초보자라 마음이 약해졌다. 그러다가 차라리 경기를 빨리 끝내는 게 낫겠다 싶어서 다운을 시킨 것"이라며 "인간적인 안타까움이 들어 일단 라이브 방송을 내리기로 했다. 여러분이 원하는 '참교육'은 좋지만 마음이 좋진 않다"라고 라이브 영상 삭제 이유를 밝혔습니다.

     

     

    2022.04.30 - [연예] - 전승빈, 전부인 홍인영 폭행 혐의 심은진 불륜설 폭로

     

    전승빈, 전부인 홍인영 폭행 혐의 심은진 불륜설 폭로

    전승빈, 전부인 홍인영 폭행 혐의 심은진 불륜설 폭로 배우 전승빈이 전처 홍인영을 폭행한 혐의로 검찰에 넘겨진 가운데 과거 심은진과의 불륜 의혹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

    jamjamlog.tistory.com

    2022.04.28 - [연예] - 고등래퍼 출신 래퍼 최하민(오션검) 아동추행 근황 (+나이, 정신병원)

     

    고등래퍼 출신 래퍼 최하민(오션검) 아동추행 근황 (+나이, 정신병원)

    고등래퍼 출신 래퍼 최하민(오션검) 아동추행 근황 (+나이, 정신병원) 엠넷 경연 프로그램 '고등래퍼'로 이름을 알린 래퍼 최하민이(전주 고향) 남성 아동 추행 혐의로 법정에 서는 충격적인 근

    jamjamlog.tistory.com

    2022.04.30 - [연예] - 그레이 고민시 열애설 증거 럽스타그램 (+나이, 프로필, 인스타그램, 키)

     

    그레이 고민시 열애설 증거 럽스타그램 (+나이, 프로필, 인스타그램, 키)

    그레이 고민시 열애설 증거 럽스타그램 (+나이, 프로필, 인스타그램, 키) 가수 그레이와 배우 고민시가 럽스타그램 의혹에 휩싸이며 열애설이 제기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 정리해보았습니

    jamjamlog.tistory.com

    2022.04.26 - [연예] - 슈 BJ데뷔 인터넷 방송 플렉스티비 도박 이후 근황 (+후원금, 노출, 걸그룹 댄스)

     

    슈 BJ데뷔 인터넷 방송 플렉스티비 도박 이후 근황 (+후원금, 노출, 걸그룹 댄스)

    슈 BJ데뷔 인터넷 방송 플렉스티비 도박 이후 근황 (+후원금, 노출, 걸그룹 댄스) 그룹 SES 출신 슈가 '상습 원정 도박' 논란 후 인터넷 방송 BJ 활동을 시작하며 팬들의 후원을 받았습니다. 이와 관

    jamjam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