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곱창 안에 소화 안 된 옥수수가.. 충격 실체 비위생 논란
네이버 쇼핑에서 구매한 소곱창에서 소화되지 않은 옥수수알들이 발견됐다는 주장이 제기돼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소식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네이버 소곱창 주문했다가 옥수수알이 한가득 충격 비위생 논란
지난 16일 국내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인터넷에서 곱창 산 사람의 후기'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원글 작성자 A씨는 "인터넷 쇼핑으로 곱창을 샀는데 곱창이 자를 때마다 소화가 안 된 옥수수가 가득해 리뷰를 썼다"면서 곱창 사진을 찍어 공유했습니다.
A씨가 공개한 사진에는 자른 소 곱창 단면에 옥수수알들이 박혀 있는 모습이 담겨있었습니다. 이 옥수수알들은 소의 사료로 추정되었습니다.
A씨는 이같은 문제로 구입처에 리뷰를 남겼으나 업체 측이 일방적으로 환불 처리하고 리뷰를 삭제했다고 주장했습니다.
A씨는 "리뷰를 썼더니 오후 10시쯤 갑자기 업체 쪽에서 제품 문제로 환불시켰다"며 "환불되면 리뷰는 사라지는 건가. 이곳 곱창을 사는 사람에게 이런 거 나올 수 있으니 살 때 참고하라고 올린 건데 내 리뷰가 안 보인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기본적인 세척도 안 하는 거 아닌가", "앞으로 곱창 못 먹겠다", "옥수수는 서비스인가?"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곱창 비위생 논란 처음아냐
한편 곱창의 비위생 논란은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요. 앞서 지난해 10월에도 배답앱을 통해 주문한 소곱창에서 소 배설물로 보이는 이물질이 나왔다는 리뷰가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당시 리뷰 작성자는 "곱이라고 하지 마세요. 이건 똥입니다"라고 사진 리뷰를 남겼고 식당 측은 "곱이 그래도 살아있게 하는 게 저희 식당 비법"이라고 해명했습니다.
2022.05.16 - [연예] - 던밀스 아내 뱃사공 몰카 단톡방 피해자였다 충격 폭로
2022.05.16 - [연예] - 르세라핌 김가람 학폭위 통보서 폭로 쏘쓰뮤직 법적대응
2021.12.10 - [연예] - 손석구 열애 여자친구 이설 누구 (+나이, 프로필)
2022.05.16 - [연예] - 자이언트핑크 언니 개물림(후추) 사고 논란 (+나이, 인스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