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이다인 결혼식 축의금 기부처 견미리 아들 회사 "셀프기부" 논란
이승기♥이다인 결혼식 축의금 기부처 견미리 아들 회사 "셀프기부" 논란
이승기와 이다인이 결혼식 축의금을 기부한 가운데 기부처가 견미리 가족과 연관되었다는 의혹이 불거졌습니다.
목차
이승기 이다인 결혼식 축의금 기부처 논란
견미리 딸인 배우 이다인과 이승기는 2021년 5월 열애를 인정한 지 약 2년 만인 지난 7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승기 이다인의 결혼식 이후인 지난 10일 견미리는 결혼식 축의금을 한국장애인정보협회와 공생공감에 기부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견미리가 자신이 소유한 재단에 기부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재단의 후원회장이 견미리 부부이고, 재단이 저소득층과 장애인을 위해 운영하는 가게의 상호명도 '미리빨래방'과 '미리나눔터'였기 때문입니다.
또 견미리 아들이 대표 이사로 있는 주식회사 '더대운'이 '미리빨래방'과 '미리나눔터' 상표권을 갖고 있다는 소식까지 전해졌습니다.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더대운'의 사내이사는 견미리이고 견미리의 두 딸인 이유비와 이다인은 기타 비상무이사로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또 견미리 남편이자 이유비 아디인의 계부 A씨는 지난해까지 대표이사와 사내이사의 취임과 사임을 반복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승기 이다인 결혼식 축의금 기부처 논란 견미리 공식입장
배우 견미리 측이 딸 결혼식 축의금 기부처인 사단법인 공생공감 소유자가 아들이라는 의혹에 입장을 밝혔습니다.
견미리 측은 14일 공식입장을 통해 "사단법인 공생공감 소유주는 이금주 대표"라며 "견미리 가족은 후원자일 뿐이다. 어떠한 이해관계도 없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미리빨래방, 미리나눔터의 상표권은 공생공감에 좋은 취지로 기부한 것"이라며 "더 이상 불필요한 억측은 삼가달라"고 당부했습니다.
2023.04.10 - [연예] - 견미리 두 번째 남편 주가조작 논란 딸 가족관계 프로필
2023.04.10 - [연예] - 이승기 이다인 혼전임신설 결정적 증거 사실무근
2023.04.14 - [이슈] - 이천웅 불법 도박 염경엽 감독 어쩌나.. (+프로필, 결혼, 아내)
2023.04.16 - [연예] - 제이홉 군대 입대 심경 진이 보인 반응 (+나이,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