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성유리 남편 안성현 박민영 전남친 강종현 무슨 사이?

by 잼잼로그 2022. 10. 13.

성유리 남편 안성현 박민영 전남친 강종현 무슨 사이?

성유리 남편 프로골퍼 출신 안성현이 빗썸 회장 강종현과 절친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뉴스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박민영 열애설 빗썸 강종현 회장 결별

     

     

    강종현은 배우 박민영과 최근까지 뜨거운 사랑을 나눈 인물로 그는 1982년생 신흥부자로 이름을 알리며 최근 국내 2위 가상자산거래소 빗썸의 숨겨진 주인이라는 의혹을 받았습니다.

     

    [성유리 남편 안성현 박민영 전남친 강종현]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휴대폰 단말기 판매업을 하던 강종현은 사기 사건에 연루, 사기 및 사문서 위조 등으로 징역 2년 6개월에 집행유예를 받았으며, 한 금융사의 우회 대출에 가담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매체는 강종현이 현재는 코스닥 코스피 상장가 3개와 빗썸의 주인이 됐다며 또 강종현이 그의 여동생을 앞세워 부정한 방법으로 부를 축적해왔다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한 기사가 쏟아지자 박민영은 강종현과 급작스럽게 이별을 발표했습니다.

     

    2022.09.29 - [연예] - 배우 박민영 열애 강종현 재력가 빗썸 회장 실체

     

    배우 박민영 열애 강종현 재력가 빗썸 회장 실체

    배우 박민영 열애 강종현 재력가 빗썸 회장 실체 배우 박민영이 재력가 강종현과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운 가운데 빗썸 회장 강종현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그는 누구인지 자세한

    jamjamlog.tistory.com

     

     

    성유리 남편 안성현 빗썸 강종현과 무슨 사이?

    강종현은 자신의 의혹에 대해 최초 보도한 디스패치를 찾아 급하게 해명에 나섰고 이 과정에서 강종현은 성유리의 남편 안성현 국가대표 상비군 코치를 언급했습니다.

     

    [성유리 남편 안성현 박민영 전남친 강종현]

     

     

    본인이 타고 다니는 마이바흐 차량의 명의가 바로 성유리 남편인 안성현 코치라는 것. 해당 차량은 강종현의 다른 차량처럼 '8XXX'로 시작하는 번호판을 가지고 있을 뿐 아니라 평상시에도 강종현이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성유리 남편 안성현 박민영 전남친 강종현 출처: 디스패치]

     

     

    이 마이바흐 차량의 가격은 3억원대로 강종현은 "성현이랑 친해서 빌려 타고 있다"며 성유리의 남편을 언급했습니다.

     

    [성유리 남편 안성현 박민영 전남친 강종현 출처: 디스패치]

     

    여기에 안성현 코치는 강종현의 순환 출자 의혹에 휩싸인 '이니셜'의 전신인 '비트갤럭시아' 조합원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비덴트'에 6억 원을 투자하기도 했습니다.

     

    [성유리 남편 안성현 박민영 전남친 강종현]

     

    한 매체에서 성유리의 남편 안성현 코치에게 연락을 취했으나 연락이 닿지 않는 상태로 성유리 측은 "남편과 강종현 씨의 친분에 대해 아는 바가 없다. 남편의 차를 대여한 것도 몰랐다"고 밝혔습니다.

     

     

    2022.10.12 - [연예] - 지드래곤 장원영 열애 인스타그램 열애 증거

     

    지드래곤 장원영 열애 인스타그램 열애 증거

    지드래곤 장원영 열애 인스타그램 열애 증거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과 아이브 장원영 열애설이 제기되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 증거 모음까지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jamjamlog.tistory.com

    2022.10.11 - [연예] - 신혜성 음주운전 도난차량 거짓 해명 반전 (+CCTV)

     

    신혜성 음주운전 도난차량 거짓 해명 반전 (+CCTV)

    신혜성 음주운전 도난차량 거짓 해명 반전 (+CCTV) 신화 멤버 신혜성이 도난 차량을 탄 상태로 음주운전을 하다 적발돼 충격을 안긴 가운데 소속사 해명조차 거짓이었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목

    jamjamlog.tistory.com

    2022.10.11 - [연예] - 공효진 결혼 케빈오 정려원 참석 손담비 손절설

     

    공효진 결혼 케빈오 정려원 참석 손담비 손절설

    공효진 결혼 케빈오 정려원 참석 손담비 손절설 배우 공효진과 가수 케빈오가 결혼식을 올리는 가운데 절친한 친구 정려원 엄지원도 참석할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공효진 결혼

    jamjamlog.tistory.com

    2021.07.25 - [연예] - 알고있지만 김민귀 충격적인 실체 전여친 폭로 (+양다리, 코로나 위반, 카톡)

     

    알고있지만 김민귀 충격적인 실체 전여친 폭로 (+양다리, 코로나 위반, 카톡)

    알고있지만 김민귀 충격적인 실체 전여친 폭로 (+양다리, 코로나 위반, 카톡) 드라마 알고있지만에 출연 중인 배우 김민귀의 실체가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폭로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자세

    jamjam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