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성유리 공식입장 남편 안성현 관련

by 잼잼로그 2022. 10. 13.

성유리 공식입장 남편 안성현 관련

배우 성유리 측이 빗썸 회장 강종현과 관련이 있는 스튜디오와 해명하며 공식입장을 전했습니다. 더불어 남편 안성현의 얘기도 언급했는데요. 이와 관련한 뉴스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성유리 공식입장 (+남편 안성현)

     

     

    배우 성유리 측이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과 연관이 있는 버킷스튜디오 계약 당시 상황에 대해 밝혔습니다.

     

    [성유리 공식입장 남편 안성현]

     

     

    성유리 측 관계자는 한 매체는 통해 2019년 계약 당시 버킷스튜디오가 빗썸과 관련된 회사인지 알지 못했었다고 밝혔습니다. 관계자들에 따르면 성유리는 이전 소속사인 에스엘이엔티와 계약 종료 후 여러 회사에서 러브콜이 들어왔고 그중 하나가 버킷스튜디오였습니다.

     

    [성유리 공식입장 남편 안성현]

     

    성유리는 그동안 함께 일했던 스태프들과 같이 일할 수 있는 곳을 찾았고 버킷스튜디오가 이를 수용해 선택하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지난 12일 한 매체는 박민영과 열애설이 불거졌던 강종현과 관련된 여러 의혹을 보도했는데요 이 과정에서 강종현과 성유리의 남편으로 잘 알려진 골프 국가대표 상비군 코치 안성현과의 친분이 강조돼 관심을 모았습니다.

     

    [성유리 공식입장 남편 안성현]

     

    특히 강종현은 본인이 타고 다니는 한 차량의 명의가 성유리의 남편 안성현의 코치의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성유리 공식입장 남편 안성현]

     

     

    더욱이 강종현의 여동생은 버킷스튜디오 대표를 겸임하고 있는데 이에 과거 성유리가 버킷스튜디오 소속이었던 점이 언급되며 성유리 역시 강종현과 관련이 있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성유리 공식입장 남편 안성현]

     

    논란이 커지자 성유리 측 관계자는 "안성현 씨 차량 대여 및 친분에 대해서는 아는 바가 없다"라고 공식입장을 발표했습니다.

     

     

    2022.10.13 - [연예] - 성유리 남편 안성현 박민영 전남친 강종현 무슨 관계길래

     

    성유리 남편 안성현 박민영 전남친 강종현 무슨 관계길래

    성유리 남편 안성현 박민영 전남친 강종현 무슨 관계길래 성유리 남편 프로골퍼 출신 안성현이 빗썸 회장 강종현과 절친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뉴스 정

    jamjamlog.tistory.com

    2022.10.11 - [연예] - 신혜성 음주운전 도난차량 거짓 해명 반전 (+CCTV)

     

    신혜성 음주운전 도난차량 거짓 해명 반전 (+CCTV)

    신혜성 음주운전 도난차량 거짓 해명 반전 (+CCTV) 신화 멤버 신혜성이 도난 차량을 탄 상태로 음주운전을 하다 적발돼 충격을 안긴 가운데 소속사 해명조차 거짓이었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목

    jamjamlog.tistory.com

    2022.10.11 - [연예] - 팽현숙 불법 토지 사용 논란 (+카페, 집)

     

    팽현숙 불법 토지 사용 논란 (+카페, 집)

    팽현숙 불법 토지 사용 논란 (+카페, 집) 부동산 재테크의 달인으로 유명한 팽현숙이 토지를 불법적으로 사용했다는 의혹이 제기돼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팽현숙 불법 토지 사용 논란 정리해보

    jamjamlog.tistory.com

    2022.10.11 - [연예] - 선우은숙 결혼발표 유영재 재혼 이영하 이혼 재조명 (+나이, 프로필)

     

    선우은숙 결혼발표 유영재 재혼 이영하 이혼 재조명 (+나이, 프로필)

    선우은숙 결혼발표 유영재 재혼 이영하 이혼 재조명 (+나이, 프로필) 배우 선우은숙이 아나운서 유영재와 결혼 소식을 알린 가운데 과거 배우 이영화와의 이혼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선우은숙

    jamjam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