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화탐사대 191회 리뷰 군인 칼부림 사건 두 얼굴의 사나이
실화탐사대 191회에서는 현역 직업 군인이 이혼한 전처를 대상으로 저지른 잔인한 칼부림 사건이 공개돼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목차
실화탐사대 191회 리뷰 군인 칼부림 사건 두 얼굴의 사나이
지난 5월 경기도 한 아파트에서 현역 직업 군인의 칼부림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피해자는 전 아내 박미진(가명)씨는 재결합 요구를 거절했다는 이유로 이혼한 전 남편으로부터 감금 폭행을 당하고 칼에 찔려 목숨까지 잃을 뻔한 충격적인 이야기를 실화탐사대 제작진에게 제보했습니다.
미진 씨는 현역 직업 군인이었던 전 남편과의 불화 끝에 결국 이혼했고 자녀 면접 교섭일에 아이들을 보기 위해 전 남편의 집을 찾았다가 변을 당했던 것입니다.
그날 밤, 미진 씨가 전 남편의 재결합 요구를 거절하자 성폭행을 시도하며 폭행을 시작했다고 밝혔는데요. 미진 씨는 겨우 집 밖으로 탈출을 시도했지만 아파트 출입문에서 전 남편에게 붙들려 다시 집으로 잔인하게 끌려 들어갔습니다.
미진 씨에게 계속되는 폭행에 이웃들까지 나서 보았지만 전남편은 흉기로 미진 씨를 찌르는 상황까지 발생했습니다. 담당 의사는 복막을 지나 장기까지 들어가서 위험한 상황이었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미진 씨의 전 남편의 군 동료들을 통해 들은 가해자 김상욱(가명)씨의 모습은 미진 씨가 증언한 내용과 전혀 달랐습니다. 최근 전남편 측의 군인들이 탄원서를 써주었다고 전하기도 했는데요.
군부대 안에서는 완벽했다는 전남편 김상욱 씨는 군 재판을 받고 있지만 미진 씨는 여전히 불안에 떨었습니다. 그 이유는 김상욱 씨가 이번에 벌을 받더라도 미진 씨와 아이들을 찾아와 보복하겠다고 협박을 했기 때문이었습니다.
더구나 이 사건을 조사 중인 군검찰은 대변 조사나 미진 씨가 제출 의사를 밝힌 자료에 대해 제대로 된 조사 없이 최초 진술서만으로 수사를 진행했다고 하면서 시청자들을 경악하게 만들었습니다.
2022.10.26 - [생생정보] -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저렴하게 이용하기 우회 방법 정리
2022.10.28 - [이슈] - 광운대 중간고사 시험 중 조교 폭행사건 전말
2022.10.26 - [연예] - 박봄 최근 근황 살 안타까운 이유 (+나이, 프로필)
2022.10.19 - [이슈] - 물어보살 간호사 병원 인스타 실시간 댓글 반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