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송이 힘들었던 지난 시간 들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습니다.
EBS '인생이야기 파란만장'에 김송이 출연했는데요, 김송은 세 가지 기적에 대해 얘기했습니다. 김송 인생에서 첫 번째 기적은 강원래가 교통사고 후 살아난 것이라 전했는데요, 김송은 "강원래 김송 10년 열애 곧 결혼 임박' 기사가 나고 뛸뜻이 기뻤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강원래가 교통사고를 당해 3개월 만에 그 행복이 깨졌습니다. 김송은 "병원에서 한 달 반 동안 의식 없이 헛소리를 할 때마다 '깨어만 났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했다"며 이어 김송은 "목뼈 3개가 부러졌는데, 목 고정을 위해 머리에 못을 박았다. 얼마나 아팠으면 그때 정신이 돌아왔다. 나를 알아보고, 가족을 알아보더라. '원래 오빠 옆에서 평생 간병하면서 살 수 있어'라고 자신했었다. 나의 바람이 이루어진 첫 번째 기적이다"고 김송은 전했습니다.
김송은 이어 "남편은 환자복을 벗었는데 휠체어를 탄 장애인이 됐다. 내 사랑의 힘으로 죽을 때까지 간병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어느날 눈을 뜨고 현실을 직시하게 됐다. '나 젊은데 평생 장애인 남편과 어떻게 살지?' 숨이 안 쉬어졌다. 당시 정신과를 알았다면 상담 치료나 약물치료를 받았을 텐데 그때는 그것조차 말할 수 없었다. 대중의 시선에서 나는 천사여야만 했다"라고 고백했습니다.
그러면서 "너무 벗어나고 싶고, 이혼하고 싶고, 살고 싶지 않았다. 혼자 끙끙 앓고 살다 보니 술을 한잔도 못 마시는데 위궤양이 생기고 그걸 남편한테 퍼부었다. '이혼해'라며 집에서는 때려 부수고 전쟁을 했는데 방송에서는 '우리 부부 행복하게 잘 살아요'했다 두 얼굴을 가지고 표정은 착한 척하는 게 너무 힘들었다"라고 털어놓았습니다.
두 번째 행복은 서로에 대한 소중함을 알았을 때라고 말했습니다. 김송은 "아 내가 여기 있어야 될 곳이구나, 남편도 나도 소중한 사람이구나' 알게 됐다. 그 감사의 의미를 알게 됐다" 김송은 두 번째 기적을 이야기했습니다.
세 번째 기적은 결혼 10주년에 찾아온 아들이라 전했습니다. 김송은 "2001년부터 시험관 아기를 시작했다. '가정이 끈이 있어야겠다'며 그때부터 시술을 열심히 했는데 한 번 하면 될 줄 알았는데, 굉장히 아픈 과정이었다. 실패하면 정신적 고통이 이루 말할 수 없었다. 그런 걸 경험하면서 모든 원망의 대상이 또 남편이 됐다"며 김송은 말했습니다.
이어 김송은 "2012년 10월에 남편이 '시험관 다시 해볼래?'라고 제안했다. 5년 만이었다. 가능성이 거의 없었다. 그런데 2013년 10월 12일에 병원에서 1차 혈액 검사가 성공했다고 전화가 왔다. 마침 그날이 결혼 10주년이었다. 태명이 선물이었다"고 김송은 말했습니다.
김송과 강원래는 지난 2003년 강원래와 결혼 후 8번의 시험관 수술을 거친 끝에 2014년 6월 첫아들 강선 군을 얻었습니다.
김송 강원래 부부는 지난 2013년 11월 임신 사실을 알려 화제를 모았는데요, 강원래는 "아들이 웃을 때 나와 닮았다고 하더라", 이에 김송은 "그래도 성격은 100% 나를 닮았다"라고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김송 강원래 부부의 아들 강선 군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김송 강원래 부부의 아들 강선 군 정말 웃을 때 아빠 강원래 씨를 닮은 것 같네요 너무 귀엽습니다!
<강원래 사고>
강원래는 지난 2000년 오토바이를 타고 가던 중 불법 유턴한 차량에 치이는 사고를 당했습니다. 이 사고로 강원래는 하반신 마비라는 장애를 판정받아 대중의 큰 충격을 자아냈습니다.
2019년 '아침마당'에 김송 강원래 부부가 출연했었는데요, 강원래는 "제가 기억하기로는 헬멧을 벗긴 분이 가해자다. 한 번은 가해자 분이 아내 분하고 따님이 병원에 찾아와서 합의 이야기를 꺼냈는데 아내 김송이 쫓아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강원래는 "지금 생각하면 가해자에 대한 큰 원망은 없었다. 답답한 건 사고 난 현장을 지금도 지나다니는데, 내가 이 길을 안 가고 다른 길로 갔으면 어땠을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강원래 나이 키 학력 가족 아내 아들
강원래는 1969년생으로 올해 나이 51세입니다.
<강원래 프로필>
출생: 1969년 12월 21일 (51세)
신체: 183cm, 72kg
학력: 언북중학교- 경기고등학교- 강릉대학교(산업공예과/중퇴)
데뷔: 1990년 현진영과 와와
가족: 부모님, 2남 1녀 중 둘째, 배우자 김송, 아들 강선
강원래는 1990년 초에 현진영의 백댄서 '와와'로 활동했고, 1990년대 후반에는 경기고등학교 동창이자 '와와'의 동료 구준엽과 함께 클론이라는 댄스 그룹을 결성해 대한민국과 대만에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김송 나이 학력 가족 남편 아들
김송은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입니다.
<김송 프로필>
출생: 1972년 12월 22일 (48세)
학력: 경성여자고등학교
가족: 배우자 강원래, 아들 강선
김송은 그룹 콜라의 전 멤버였습니다. 콜라 활동 전에는 박미경과 김건모의 백업 댄서로 활동했고, 특히 김건모의 '핑계' 활동 때 당시에는 상당히 파격이었던 이국적인 스타일로 인해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클론의 멤버인 강원래와 2004년 결혼했으며, 2004년 박미경 6집의 수록된 리메이크 곡 Hot Stuff의 랩 피처링을 했습니다.
<강원래 외도? 바람?, 김송 간증?>
김송과 강원래를 검색하다 보면, 강원래 바람, 김송 간증이라는 연관 검색어를 볼 수 있었습니다. 과거 김송이 결혼생활과 강원래의 외도로 인해 고통받아 왔지만, 형제들이 모두 이혼한 탓에 자신마저 이혼할 수가 없어 신앙의 힘으로 견디고 있다는 간증을 하는 영상이 온라인에 퍼진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 이 영상은 삭제되었지만 내용은 계속 온라인 커뮤니티 중심으로 떠돌고 있습니다.
<강원래 이하늘, 양다리 사건>
과거 강원래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구설수에 오른 바도 있는데요, 과거 강원래 전 여자 친구 집에 DJ DOC 이하늘이 찾아온 사실을 공개하면서, 알고 보니 전 여자 친구가 양다리를 걸치고 있었다는 발언을 하며 구설수에 올랐다고 합니다.
이하늘 또한 방송에 나와서 전 여자친구에 대한 이야기를 한적이 있습니다.
DJ DOC 노래 중 유명한 곡이죠. 부치지 못한 편지는 강원래의 디스곡이라고 하네요.
2020/12/24 - [사회] - 논산 육군훈련소 '집단 감염' 코로나19 확진
2020/12/24 - [연예] - 유아인 금연 선언에 파격 사진 (+팬티 발언)
2020/12/23 - [이슈] - 이하늘 박유선 우이혼 (+이혼전 발언 재조명)
2020/12/22 - [연예] - 구하라 재산 얼마 빌딩 (+친모 4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