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에서 47호 가수로 출연 중인 요아리가 학교폭력 가해자라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요아리 일진 학폭 논란>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 게시판에는 '싱X게인 탑6 일진 출신 K양'이라는 제목의 글이 7일 등장했는데요, 글쓴이는 "일진 출신에 애들 엄청 때리고 사고 쳐서 자퇴했으면서 집안 사정으로 자퇴했다니 정말 웃음만 나온다"며 "같은 동네 살았던 사람들과 선생님들도 모르는 사람이 없을 텐데 뻔뻔하게 TV에 나와 노래하는 것 보니 여전하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K양이) 중학교도 일진 애들이랑 사고 쳐서 징계받가 자퇴했고 1년 후 다른 중학교로 복학해서 또 자퇴했다'며 "20년 전 일진 학생들만 갈 수 있는 아지트가 있었는데 거기서 (K양은) 짱 같은 아이였고 제 동창은 거기서 맞고 눈부터 입, 광대까지 멍이 안 든 곳이 없었다. K양에게 개 패듯이 맞았다고 했다"고 썼습니다.
또 '증거를 보여줘야 믿을 수 있다'는 일부 네티즌 지적에 초·중학교 졸업앨범 사진을 첨부하기도 했습니다. 글쓴이는 "난 피해자는 아니었지만 거짓말로 대중 앞에 서 있는 그 아이는 잘못됐다고 생각한다"며 "그런데도 '과거에 다 그럴 수 있는데 굳이 이렇게까지 하냐'고 한다면 지우고 사과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요아리 일진 학폭 증거 앨범사진>
해당 글은 현재 삭제된 상태인데요, 글쓴이는 8일 "이름을 써서 글이 삭제된 듯하다"며 또 다른 글을 게시했습니다. 글쓴이는 "제가 글을 서툴게 쓰고 학폭 피해 당사자가 아니라는 이유로 많은 분이 자작이라고 하시는데 정말 겪어보지 않았다면 그런 말 하지 마시라"며 "잘되는 게 싫은 게 아니고 그 사람은 힘없는 친구들을 장난감처럼 이용하고 필요 없어지면 무시한 날라리였다"라고 재차 강조했습니다.
요아리 본명 나이 데뷔 싱어게인 47호
요아리 본명은 강미진으로 1987년생 올해 나이 33세입니다.
<요아리 프로필>
출생: 1987년 10월 3일 (33세)
혈액형: A형
레이블: 미러볼 뮤직
데뷔: 2007년 스프링쿨러 1집 'Dreamer'
소속사: 내가네트워크
요아리 (본명 강미진)은 대한민국의 가수로 집안 사정이 중학교도 못 갈 정도로 나빠 중학교 2학년 때 학업을 중퇴하고 미용실에 다니며 월 40만 원을 벌며 생계를 유지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모나리자 걸이라는 이름으로 올린 UCC 몇 편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고 우연히 그 영상을 보게 된 G. 고릴라의 눈에 들어오게 되면서 내가네트워크에 스카우트되었습니다.
2021/02/08 - [스포츠] - 이다영 김연경 불화설 정리
2021/02/08 - [스포츠] - 여자배구선수, 극단적 선택 시도 누구? (+현재상태)
2021/02/04 - [이슈] - 아역배우 출신 승마선수 김석 (+나이, 프로필)
2021/02/04 - [이슈] - 아역배우 승마선수 협박 문자 공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