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권민아가 또다시 폭로를 했습니다.
<권민아 폭로>
권민아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중학생 때까지 이미 난 정말 억울하게 쓰레기란 쓰레기도 다 만나봤고 니네가 생각하는 그 이상의 피해? 사건? 사고? 뉴스 날급으로 다 겪어봐서 너무 단단하다 못해 웬만한 일에는 무뎌져 있었다. 난 단 한 번도 누구에게 가족에게 친구에게 털어놓고 말해본 적도 도움 청한 적도 신고한 적도 없이 입 꼭 다물고 누구 앞에서 쉽게 눈물 보인 적도 없고 나 혼자 해결하고 살았다"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이어 권민아는 "빠른 대처, 가해자에게 인정과 사과를 받고도 분을 못 풀고 살고 있는 사람인 양 나에 대해 글을 쓰고 내가 잘못 없는 사람에게 누명을 씌운 것 마냥 이야기하더라"고 적었습니다.
이어 권민아는 "그게 절대 아니다"라며 "가해자는 사과를 안한다. 일부분에 대해서도 인정하지 않더라. 기억이 안 난다고 말하는 것은 가해자들의 수법이냐"고 분노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때 잘만 풀었어도 내가 아주 좋아졌겠지"라며 "폭로한 날로 다시 돌아가고 싶다. 정신 똑바로 차리고 침착하게 하나하나 또박또박 적을 걸 그랬다"고 말했습니다.
"지금도 어디선가 연약한 피해자가 당하고 있다면 소속사한테 다 털어놓고 피해를 줄까 봐 굳이 약을 먹어가면서 활동하지 말라"고 뼈 있는 한마디를 던지기도 했습니다.
<권민아 AOA 지민>
걸그룹 AOA 출신인 권민아는 지난해 7월 팀 활동 시절 리더 지민으로부터 지속적인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해 세간을 들썩거리게 했습니다.
2020/08/06 - [연예] - AOA 출신 권민아, AOA 멤버 언팔한 이유 [+사진, 인스타그램]
2020/08/09 - [연예] - FNC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권민아에 사과' [+공식입장문]
권민아는 괴로움을 토로하며 극단적인 선택을 하기도 했는데요, 그랬던 권민아가 다시 한번 자신이 지민을 폭로하던 때를 떠올리며 괴로워했습니다.
<권민아 폭로 이유>
최근 또 다른 아이돌 그룹 내 왕따 의혹이 불거지자, 일부 매체들이 권민아의 사례를 거론하며 가해자로부터 사과를 받은 '좋은 예'라는 표현을 한 데 분노한 것으로 보입니다.
권민아는 "내 글의 초점은 기자님들과 가해자들에게 맞춰져 있다"며 "날 좋은 예로 기사를 안 써줬으면 한다"라고 다시 한번 강조했습니다.
2021/03/07 - [리뷰/펜트하우스] - 펜트하우스 시즌2 6회 줄거리 (+이지아 등장)
2021/03/05 - [연예] - 나인우 달이 뜨는 강 지수 학폭 하차 (+나이, 프로필, 인스타)
2021/03/05 - [연예] - 김자옥 동생 김태욱 아나운서 사망 이유
2021/03/04 - [연예] - 송하예 해명 지수 저격에 과거 박경 저격 재조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