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홍현희가 자신에게 학교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글쓴이에게 사과를 받고 고소를 취하했습니다.
<홍현희 학폭 네이트판>
지난 10일 자신을 홍현희의 고등학교 동창이라고 소개한 K 씨는 네이트판에 글을 올리고, 학창 시절 홍현희가 자신을 왕따 시키고 괴롭혔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홍현희의 소속사 블리스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고 있는 홍현희 학교 폭력 폭로 글은 사실이 아니며, 해당 글의 작성자는 이미 수년 전부터 상습적으로 이런 글을 써왔다"라고 밝혔습니다.
특히 홍현희는 소속사 입장을 통해 "학창 시절 내 외모도 지금과 다를 바 없었는데 무슨 친구 외모 비하를 하면서 왕따를 시켰겠는가, 말이 안 되는 소리"라고 반박했습니다. 이어 "절대 사실이 아니다. 정말 떳떳한 만큼 이제 차라리 나타나서 대면하자"고 전했습니다.
<홍현희 고소취하>
홍현희의 소속사는 13일 "홍현희 씨는 지난 11일 허위 사실로 명예를 훼손한 K 씨에 대해 고소장을 접수했다. K 씨는 대면하자는 홍현희 씨의 주장에 12일 연락해왔으며, 기억의 오류가 있었다고 사과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네이트판에 게재된 글들은 현재 K 씨가 모두 내린 상태"라며 "이에 홍현희 씨는 K 씨를 만나 사과받고 고소를 취하하기로 결정했으며, 고소 취하서를 제출했다"고 설명했습니다.
2021.03.12 - [연예] - 유노윤호 방역수칙 위반 불법 유흥주점 충격 (+사건 요약)
2021.03.13 - [연예] - SM 공식입장 유노윤호 불법 유흥주점 해명
2021.03.13 - [사회] - LH 직원 조롱글 망언글 논란 충격 (+카톡)
2021.03.13 - [이슈] - 양준혁 결혼 (+재산, 신혼집, 아내, 직업, 나이차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