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박수홍 가세연 충격 사생활 폭로 논란 (+탈세, 낙태, 여자친구)

by 잼잼로그 2021. 4. 6.

박수홍이 친형 박진홍 부부로부터 100억 원대 횡령 피해 사실을 고백한 가운데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 박수홍을 비난하는 듯한 발언을 내보내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박수홍 가세연 충격 사생활 폭로 논란>

가세연은 1일 박수홍에 대해 "대중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착한 사람이 아니다"라며 "여론전 감성팔이가 잘 설계됐다"고 주장했습니다.

 

 

지난 5일 가세연은 박수홍의 여자친구를 주제로 생방송을 진행했는데요, "처음에 이게 박수홍의 머리에서 나온 게 아니다. 박수홍의 1993년생 여자친구가 이 작전을 짰다. 스토리텔링을 정말 잘해서 대중을 완전히 선동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고양이의 이름이 다홍인데, 여자친구의 이름과 박수홍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이라며 "박수홍이 원래 형이랑 같이 하던 소속사를 나오고 개인 소속사를 차렸다. 그 소속사 이름도 다홍이랑엔터테인먼트"라고 밝혔습니다.

 

 

김세의는 "박수홍 형 입장에서는 이렇게 반박한다. 내가 박수홍을 뜯어먹어서 대표가 된게 아니라는 것"이라면서 "박수홍 친형이 감자골 4인방(김국진, 김용만, 김수용, 박수홍)을 키운 사람이라고 한다. 당시 김국진이 어마어마하게 돈을 벌지 않았나. 그때 박수홍의 형이 돈을 많이 벌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강용석은 "그때 친형이 소속사 감자골엔터테인먼트를 운영했던 것이 바뀌어서 메디아붐이 됐다"고 거들었습니다.

<박수홍 가세연 과거 탈세, 위장 취업, 여자친구 낙태>

가세연은 2011년 4월 기사를 공개하면서 박수홍이 과거 탈세를 했다고 언급했는데요, 김용호는 "건강보험료를 적게 내기 위해서 형이 하는 웨딩업체에 위장 취업을 했다. 원래 박수홍의 순수익은 6억 5천이었기 때문에 최대 140 만원의 건강보험료를 내야 하는데 5만원 밖에 안 냈다"고 주장했습니다.

 

 

가세연 김홍호는 "박수홍의 형이 횡령을 했는데 사생활을 왜까냐는 악플이 있다. 형이 횡령을 했다는 건 여자친구의 댓글이다. 그 댓글에 증거가 있나? 여자친구와 의견에 동조한 박수홍의 주장일 뿐이지, 형이 횡령했다는 증거도 없다"면서 "형이 횡령으로 의심을 받자 법인 통장부터 보안 카드까지 법에 대한 걸 넘겨준 지 오래전"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사람들이 여자친구가 어떤 사람인지 궁금해하더라. 박수홍이 친형이나 나를 통해서 왜 사생활을 침해하냐고 한다. 내가 진짜 박수홍의 사생활을 폭로할 수도 있다"며 "내가 박수홍의 생일파티에도 같이 있었다. 내가 박수홍이 만난 여자들이 몇 명이며, 낙태를 몇 번 했는지 모를 것 같나. 내가 다 안다고 생각하면 된다"고 경고했습니다.

 

 

<가세연이 밝힌 박수홍 1993년생 여자친구 직업>

박수홍 형 박진홍 측은 인터뷰에서 "박수홍과 갈등은 회계 문제나 횡령 문제가 아닌 지난해 초 박수홍의 여자친구 소개 문제에서 비롯됐다"고 주장했습니다.

박수홍 형 박진홍 측이 주장한 박수홍 여자친구는 1993년생으로 박수홍이 거주 중인 상암동 아파트의 명의자입니다. 등기부 등본에 따르면 이 아파트는 지난해 9월 박수홍과 어머니의 공동소유에서 이 여성으로 소유자 명의 변경이 이뤄졌습니다.

 

 

김용호는 "박수홍이 여자친구를 작년 초에 만나자마자 소개했다. 직업은 아나운서 지망생이다. 시험을 여러 번 봤는데 다 떨어졌다고 하더라. 그 외에 별다른 직업은 없는 걸로 알고 있다"면서 "부모님이 저 여성을 반대한 걸로 말이 많다. 근데 클럽에서 만난 여자를 한 달 만에 결혼하겠다고 데려오니까 당연히 반대하는 것 아니겠냐"고 지적했습니다.

 

 

<박수홍 입장>

박수홍은 자신을 둘러싼 사생활 폭로에 일절 대응하지 않겠다는 입장입니다. 박수홍 측은 "박수홍 측에 최소한의 확인 과정도 거치지 않고 반론권도 보장하지 않는 일부 언론과 루머를 양산하는 댓글 작성 등에 대해서는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며 무분별한 폭로에는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박수홍의 이번 사태와 관련 많은 누리꾼들은 "본질을 흐리지 마라", "친형의 횡령이 주요한 사건일 뿐이다", "사생활 폭로로 여론을 호도하는 행위는 없어져야 한다"며 박수홍의 편을 들고 있습니다.

 

 

 

2021.03.29 - [연예] - 박수홍 입장문 친형 100억 횡령 사건 (+엄마, 고양이)

 

박수홍 입장문 친형 100억 횡령 사건 (+엄마, 고양이)

박수홍이 친형에게 30년간 출연료를 떼였다는 의혹에 대해 "사실이다"라고 입장문 내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박수홍 친형 100억 횡령 사건> 최근 1인 기획사 다홍이랑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한 박수

jamjamlog.tistory.com

2021.04.05 - [연예] - 박수홍 여자친구 93년생 친형 고소 (+결혼 반대 이유)

 

박수홍 여자친구 93년생 친형 고소 (+결혼 반대 이유)

방송인 박수홍이 전 소속사 대표인 박진홍 친형을 횡령 혐의로 고소한 가운데, 친형 측이 갈등은 재산 문제가 아닌 박수홍의 여자친구 문제게서 생긴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박수홍 친형 박진

jamjamlog.tistory.com

2021.04.06 - [이슈] - 천안 음식물 테러 원룸 충격

 

천안 음식물 테러 원룸 충격

충남 천안에서 한 여성이 원룸 건물에 음식물 테러를 해 경찰이 출동하는 소동을 빚었습니다. <천안 음식물 테러 원룸> 5일 배달대행업체 관계자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12시쯤 천안시 동남구 청

jamjamlog.tistory.com

2021.04.05 - [연예] - 박초롱 반박 학폭 (+과거사진, 인스타 DM 공개)

 

박초롱 반박 학폭 (+과거사진, 인스타 DM 공개)

그룹 에이핑크 멤버 박초롱에 대한 학폭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박초롱 학폭> 박초롱과 초등학교 동창이라고 주장하는 A씨는 고등학교 재학시절 박초롱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했습니다.  

jamjam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