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김수찬 나이 입대발표 (+엄마, 미스터트롯)

by 잼잼로그 2021. 5. 3.

<김수찬 입대발표>

트로트 가수 김수찬이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군 복무를 시작합니다.

 

 

<김수찬 입대발표>

김수찬의 소속사 측은 "김수찬은 오는 5월 27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군 복무를 시작한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이며 특별한 절차 없이 조용히 군 복무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김수찬 소속사는 이어 " 최근 영장을 받은 후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입대를 결정했다"며 "다만 현재 질병 치료를 사유로 병무청으로부터 선 복무에 대한 답변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김수찬 입대발표 입장 전문>

 

 

<김수찬 미스터트롯>

1994년생인 김수찬은 지난 2012년 싱글앨범 '오디션'을 발매하며 데뷔했습니다. '리틀 남진'으로 불리며 사랑을 받은 김수찬은 지난해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인기몰이에 성공했습니다.

 

 

임영웅과 가수 주현미의 '첫정'으로 레전드 미션 대결을 벌인 김수찬은 마스터 점수 300점 중 0점을 받으며 완패해 결승 진출에 실패했습니다.

 

 

김수찬의 대결 상대인 임영은 당시 '미스터트롯' 우승 후보로 꼽힐 정도로 강력한 존재였지만, 김수찬은 과감하게 그를 대결 상대로 지목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김수찬 엄마>

김수찬은 '1호가 될 순 없어'에 출연해 엄마를 누나라고 부르는 사연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김수찬은 "엄마를 누나라고 부른다"라고 말해 최양락을 놀라게 했는데요, 최양락이 그게 무슨 이야기냐"고 하자 김수찬은 "저희 엄마가 젊다. '키울 만큼 키웠으니 이제 엄마 말고 누나라고 불러'라고 하셨다. '엄마로서의 삶'은 은퇴를 하셨다"고 설명했습니다.

 

 

우다사에 출연한 김수찬은 가정사를 털어 놓기도했는데요, 탁재훈이 "수찬이가 집에서 가장이야?"라고 물었고 김수찬은 "처음엔 저희 엄마가 미혼모였는데 그 이후엔 동생 낳고 혼인신고를 했다. 살다가 10년, 11년 전에 각자의 길로 가셨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어 김수찬은 "저도 긍정적이고 어머니도 긍정적"이라며 "친구 같은 느낌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김수찬 출생 나이 국적 신체 키 학력 소속사 가족 

김수찬은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입니다. 

<김수찬 프로필>

출생: 1994년 11월 18일 (26세)

국적: 대한민국

신체: 175cm, 65kg

학력: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 학익고등학교- 백석예술대학교- KAC 한국예술원

소속사: Music K 엔터테인먼트

가족: 부모님, 여동생 2명

 

 

2021.05.03 - [이슈] - 보이스킹 공식입장 심각한 현재상황

 

보이스킹 공식입장 심각한 현재상황

<보이스킹 공식입장 심각한 현재상황> MBN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킹' 스태프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며 공식입장을 전했습니다. <보이스킹 공식입장> MBN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킹' 스태

jamjamlog.tistory.com

2021.04.30 - [연예] - 박나래 공식입장 전한 충격적인 이유

 

박나래 공식입장 전한 충격적인 이유

개그우먼 박나래가 성희농 논란으로 경찰 수사를 받게 된 가운데, 이에 성실히 임하겠다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박나래 성희롱 논란> 박나래는 지난 3월 유튜브 채널 '헤이나래'에서 성적인 농담

jamjamlog.tistory.com

2021.04.24 - [스포츠] - 기성용 땅 투기 의혹 정리 (+사과 공식입장)

 

기성용 땅 투기 의혹 정리 (+사과 공식입장)

FC서울 기성용이 아버지인 기영옥 전 광주FC 단장과 함께 '농지법 위반 혐의'등으로 경찰에 입건된 것으로 드러나면서 파문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기성용 땅 투기 의혹> FC서울 축구선수 기성용

jamjamlog.tistory.com

2021.04.20 - [이슈] - 부산 어묵탕 재탕 재사용 논란 충격 (+식당 위치)

 

부산 어묵탕 재탕 재사용 논란 충격 (+식당 위치)

부산의 한 식당에서 손님이 먹던 국물을 그대로 육수통에 쏟아붓는 장면을 목격했다는 인터넷 글이 확산되면서 논란이 빚어졌습니다. <부산 어묵탕 재탕 재사용 논란> 지난 18일 온라인 커뮤니

jamjam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