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먼치맨 마약성 의약품 투약전 남긴 인스타 공개>
쇼미더머니에 출연했던 래퍼 먼치맨이 향정신성약물을 과다 복용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습니다.
<먼치맨 마약성 의약품 과다 복용>
먼치맨은 지난 1일 서울 신림동 자택에서 향정신성 약물을 과다 복용한 혐의로 경찰에 적발되었습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먼치맨의 상태를 확인한 뒤 인근 병원으로 이송했습니다.
경찰이 출동했을 당시, 먼치맨은 정상적인 대화가 불가능한 상태였다고 하는데요, 현장에서는 우울증 치료 등에 쓰이는 향정신성약물 봉투가 다량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먼치맨 마약성 의약품 투약전 쓴 인스타그램>
해당 사건을 최초 보도한 MBN에 따르면 먼치맨은 인스타그램에 누군가 자신을 스토킹 한다는 게시글을 올렸고 이를 본 팬들이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먼치맨 소속 동료 래퍼들과 갈등>
먼치맨은 최근 소속된 팀 동료 래퍼들과 갈등을 빚어오며 마약성 의약품을 다량 투약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먼치맨은 앞서 지난달 29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래퍼 EK, 비프리등을 저격했습니다. EK가 자신에게 욕설과 폭행을 일삼고, 자신의 활동을 강압적으로 진행했다는 내용이었는데요, 또한 MBA 멤버 코바가 자신과 누군지도 모르는 두 명의 여성을 모텔방으로 불러 성관계를 갖게 시켰다고 폭로했습니다.
<EK, 비프리 반박>
이에 EK는 인스타그램 방송을 켜고 먼치맨의 주장을 전면 부인했습니다. 그는 "모두 거짓말"이라며 오히려 먼치맨을 도와주려고 노력해왔는데 배신감을 느끼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비프리 역시 "먼치맨은 심심해서 그런 것"이라며 신경 쓰지 않는다고 했고, 다른 MBA 소속 일원들도 먼치맨의 주장에 황당하다는 반응입니다.
<래퍼 먼치맨>
먼치맨은 '딱딱해', '직진' 등의 노래로 힙합팬들에게 주목받은 래퍼입니다. 지난해에는 Mnet '쇼미 더 머니 9'등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먼치맨 본명 출생 나이 신체 학력
먼치맨 본명은 박현명으로 1995년생 올해 나이 25세입니다.
<먼치맨 프로필>
본명: 박현명
출생: 1995년 7월 3일 (25세)
학력: 천안월봉중학교- 천안두정고등학교
병역: 대한민국 해병대 병장 만기전역
2021.05.03 - [이슈] - 보이스킹 공식입장 심각한 현재상황
2021.04.30 - [연예] - 박나래 공식입장 전한 충격적인 이유
2021.04.29 - [연예] - 골목식당 정인선 하차 이유 (+후임 누구)
2021.04.23 - [이슈] - 손연재 의자 커블체어 논란 이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