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철구 외질혜와 이혼 발표 후 번복 이유 (+이혼 주작 재조명)
BJ철구과 BJ외질혜가 합의 이혼을 발표한 지 하루 만에 번복했는데요, 그 이유는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BJ철구 외질혜 이혼발표
앞서 철구는 지난 12일 개인 방송을 통해 이혼을 발표했습니다. 철구는 "일단은 지혜랑 서로 합의 이혼하기로 했다. 뭐 때문에 합의 이혼하는지 말하지 말아 달라. 지혜는 방송을 안 할 것"이라고 알렸습니다.
이어 "연지(딸) 같은 경우는 지혜가 양육권을 가져갈 것 같다"며 "여기 오면서 연지한테도 아빠가 더 이상 너 못 본다고 말했다. 오면서 연지 연락처와 사진도 삭제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철구는 "나는 인천으로 살 이유가 없기 때문에 서울로 이사를 갈 거다, 더 이상 욕하시거나 주작이라는 말 말아 달라. 지금 너무 힘든 상태다. 너무 죄송하다"고 밝혔습니다.
BJ철구 외질혜 이혼번복
하지만 철구는 외질혜와 이혼발표을 말한 지 하루 만에 입장을 번복했습니다.
철구는 13일 아프리카TV 생방송을 통해 "싸운건 사실"이라며 "이틀 동안 서로 집을 나간 상황에서 싸웠다"며 "3~4시간 전 집에서 둘이 만나 화해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철구는 "다시 만나기로 했으니까 더 이상 기사 나가기 전에 말하는 게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해서 방송을 켰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시청자분들을 오해하게 만들어서 죄송하다. 정말로 많은 연락이 왔다. 다음에는 정말 이혼도장을 찍었을 때, 그때 말씀드리도록 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BJ철구 외질혜 이혼번복 이유
아프리카TV, 유튜브에서 활동 중인 철구와 외질혜는 2014년 혼인신고를 먼저 한 뒤 딸 연지 양을 낳았고 2016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싸움으로 이혼을 발표했던 철구와 외질혜는 화해를 했고, 결국 이혼을 하루 만에 번복한 것으로 보입니다.
BJ철구 외질혜 이혼 주작방송 재조명
철구와 외질혜가 이혼 발표 하루만에 입장을 번복하면서, 지난 2020년 이혼 주작 방송이 다시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당시 유튜브 채널 '철구형'에는 "진짜 가정법원 가는 중입니다→이동방송 꽁트 '법원가는 길' 끝ㅋㅋ"이라는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철구는 "진짜 가정법원 가는 중이다"라며 운을 뗀 철구는 "여러분 결단을 내렸습니다"라고 말했고, 핸드폰을 보는 외질혜에게 "저도 이제 우리결혼했어요 하고, 여캠 오지게 부를께요"라고 말을 했는데요, 그러나 해당 영상은 주작으로 밝혀졌습니다.
영상 말미에 철구는 갑자기 "화해하자, 미안하다, 이혼하지말자"라며 극적으로 합의하는 연출을 보여주었는데요, 이어 영상에 "이동 꽁트 '법원 가는 길ㅋㅋㅋㅋ"라며 해당 영상이 미리 연출된 꽁트임을 밝혔습니다.
이 영상은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했지만, 팬들은 이번 이혼 컵셉 영상은 선을 넘었다며 분노했습니다. 한 시청자는 "이혼이 장난이냐. 딸도 있는 사람이 자꾸 이혼을 여상 소재로 삼는 게 정상이냐"며 비판하기도 했습니다.
2021.05.12 - [연예] - 김정현 진단서 공개까지 안타까운 이유 (+법적대응)
2021.05.12 - [연예] - 김정현 소속사 분쟁 공식입장 (+템퍼링 위반 의혹)
2021.05.11 - [이슈] - 1세대 얼짱 설우석 실화탐사대 직장 퇴사 이유 재조명
2021.05.10 - [연예] - 박신영 아나운서 상암동 사망사고 연루 충격적인 당시 상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