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휘성 프로포폴 투약 에이미 폭로 충격적인 근황 (+나이, 프로필)

by 잼잼로그 2021. 12. 14.

휘성 프로포폴 투약 에이미 폭로 충격적인 근황 (+나이, 프로필)

가수 휘성이 프로포폴 상습 투약 혐의로 집행유예를 받은 지 두 달 만에 근황이 공개되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소식 준비해보았습니다.

 

 

목차

    휘성 프로포폴 투약 에이미 폭로 (+cctv)

     

     

    가수 휘성은 프로포폴 불법 투약 수사 혐의가 꾸준히 불거졌던 연예인 중 한 명으로 지난 2013년에도 프로포폴 상습 투약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았으나, 치료 목적임이 인정돼 무혐의 처분을 받았습니다.

     

    [휘성]

     

    하지만 에이미가 SNS를 통해 '매번 소울메이트 A군(휘성)과 함께 프로포폴을 투약했었다'고 폭로하면서 과거 프로포폴 혐의가 은폐됐었다는 의혹에 휩싸인 바 있습니다.

     

    [에이미 인스타그램]

     

     

    하지만 2020년 3월 26일 휘성이 프로포폴 상습투약 혐의로 수사받고 있음이 알려졌는데요, 며칠 뒤 휘성은 2020년 3월 31일 서울 송파구의 한 건물 화장실에서 수면마취제류 약물을 투입 후 쓰러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휘성 프로포폴 투약]

     

    현장에는 '에토미데이트'라고 적힌 약병이 있었다고 합니다. '에토미데이트'는 제2의 프로포폴로 불리는 전신마취 유도제입니다.

     

     

    당시 휘성은 공급책으로 추정되는 인물에게 약물을 직접 받는 CCTV 영상이 공개되어 충격을 주었는데요, 공개된 영상에서 휘성은 택시에서 내려 서성이다 누군가와 전화 통화를 한 후 주차장 쪽으로 걸어가 한 남성을 만나 검은 봉지를 건네받는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휘성 프로포폴 투약]

     

     

    휘성은 경찰조사에서 인터넷에서 알게 된 사람과 약물 거래를 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휘성의 마약류 투약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소변 간이검사를 진행했지만 마약 검사 결과 음성 반응이 나왔다고 밝혔습니다.

     

     

    휘성 충격적인 근황

    가수 휘성이 프로포폴 상습 투약 혐의로 집행유예를 받은 지 두 달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휘성 콘서트 예매]

     

    소속사 리얼슬로우컴퍼니에 따르면 휘성은 오는 24일 오후 8시 부산 KBS홀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휘성의 자숙 없는 행보에 여론은 싸늘하기만 한데요, 가요계 안팎에서는 그가 너무 이른 시기에 무대에 복귀하는 것이 아니냐는 비판적 시각이 나왔습니다. 누리꾼들은 "벌써 복귀야?", "금방 나오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휘성]

     

    앞서 휘성은 2019년 9월부터 11월까지 12차례에 걸쳐 프로포폴 3천910ml를 구매, 11차례에 걸쳐 투약한 혐의로 기소돼 올해 10월 항소심에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습니다.

     

     

    휘성 나이, 프로필

    휘성 본명 출생 나이 국적 신체 키 가족 학력 소속사

    휘성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입니다.

    <휘성 프로필>

    본명: 최휘성

    출생: 1982년 2월 5일 (39세) 서울특별시 중랑구

    국적: 대한민국

    신체: 171cm, 62kg

    가족: 어머니, 남동생

    학력: 서울면목국민학교- 염창중학교- 마포고등학교- 선문대학교- 국제사이버대학교- 경희대학교

    소속사: 리얼슬로우

     

     

    2021.12.09 - [연예] - 디아크와 열애설 난 설운도 딸 이승아 실물 (+나이 차이, 인스타)

     

    디아크와 열애설 난 설운도 딸 이승아 실물 (+나이 차이, 인스타)

    디아크 열애설 난 설운도 딸 이승아 실물 (+나이 차이, 인스타) 래퍼 디아크가 열애설에 휩싸이며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소식 준비해보았습니다. 목차 디아크 열애

    jamjamlog.tistory.com

    2021.12.10 - [연예] - 나는솔로 4기 정자 영철 충격적인 인스타 상황

     

    나는솔로 4기 정자 영철 충격적인 인스타 상황

    나는솔로 4기 정자 영철 충격적인 인스타 상황 SBS PLUS와 NQQ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솔로 4기에 참가한 비연예인 출연자 정자(가명)가 촬영 이후 병원 치료를 받을 정도로 힘든 상태라고 토로했

    jamjamlog.tistory.com

    2021.12.13 - [연예] - 박소담 암 갑상선 유두암 수술 후 근황 (+원인, 증상, 나이)

     

    박소담 암 갑상선 유두암 수술 후 근황 (+원인, 증상, 나이)

    박소담 암 갑상선 유두암 수술 후 근황 (+원인, 증상, 나이) 배우 박소담이 갑상선 유두암 진단을 받고 수술을 마쳤습니다. 이와 관련한 소식 준비해보았습니다. 목차 박소담 암 갑상선 유두암 수

    jamjamlog.tistory.com

    2021.12.13 - [연예] - 장원영 춤 안무 태도 논란 영상 (+나이, 키, 학교, 프로필)

     

    장원영 춤 안무 태도 논란 영상 (+나이, 키, 학교, 프로필)

    장원영 춤 안무 태도 논란 영상 (+나이, 키, 학교, 프로필)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안무 태도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장원영 춤 안무 태도 논란 무

    jamjam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