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배동성 딸 배수진 나탈리 [+우리 이혼했어요, 이혼사유, 나이]

by 잼잼로그 2020. 11. 28.

개그맨 배동성의 딸 배수진이 '우리 이혼했어요'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최고기는 유깻잎에게 여성 유튜브와 함께 콘텐츠를 만든다고 말했는데요, "그분도 돌싱이다. 아기도 데리고 온다. 아기 봐줄 사람이 없다고 해서"라고 설명했습니다. 이후 등장한 유튜버는 바로 배동성의 딸로 알려진 배수진(나탈리)였습니다.

 

배수진(나탈리)과 최고기는 각각 합동방송을 하는 것은 물론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를 간 적도 있었는데요, 예상치 못한 모습에 신동엽과 김원희, 김새롬도 놀랐습니다.

 

 

배수진(나탈리)의 아들은 최고기를 향해 "아빠'라고 말해 놀라게 했는데요, 배수진(나탈리)는 "오해하지 마세요. 자주 이래요"라고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유깻잎은 "우리랑 비슷한 시기에 이혼했다고 들었다"고 물었고, 배수진(나탈리)은 "맞다. 난 이혼 후 성격이 많이 바뀌었다. 원래 부정적인 사람이었는데 긍정적으로 바뀌고, 많이 행복해졌다"며 "신혼집이 원룸이었다. 방이 하나고 거실도 없었다. 그것 때문에 많이 싸웠다. 초반에 개인 공간이 있었다면 덜 싸우지 않았을까 싶더라"고 고백했습니다.

 

이어 배수진(나탈리)는 "우리 부모님도 이혼했는데, 그래서 더 욱더 이혼하면 안 되겠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오빠한테 이혼해도 같이 친하게 지내고 싶다고 부탁했다. 마음이 있는 건 아니지만 자식을 위해서 그랬다"고 말했습니다.

 

 

합방을 시작한 배수진(나탈리)는 "이혼해서 안 좋은 점은 딱 한 가지다. 아이한테 미안한 것"이라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는데요, 이어 "아기를 낳고 4개월이 지나서 거울을 봤다. 내 몸이 너무 많이 바뀌었다. 내가 몸이 작고 배가 나온 적이 없는데 수박보다 더 많이 배가 나왔다. 배가 늘어나고, 거울을 봤는데 너무 슬펐다"며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이어 배수진(나탈리)은 전 남편과의 부부 싸움에 대해서도 "우리는 싸우면 크게 싸웠고, 한번 싸우면 바닥을 보는 스타일이었다"고 덧붙였습니다.

 

<배수진(나탈리) 이혼>

배수진은 1995년생 올해 나이 26세로 2018년 4월 7살 연상의 뮤지컬 배우 임현준과 결혼하였는데요, 결혼 당시 임신한 상태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배수진(나탈리) 전남편 임현준은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뮤지컬 배우이며 레미제라블, 남자이야기, 사랑은 비를 타고 등에 출연했습니다.

 

 

배수진(나탈리)과 임현준은 결혼 후 4개월 뒤에 득남하였지만, 2020년 5월 2년간의 결혼생활을 끝내고 이혼하였고, 이혼 후 배수진(나탈리)이 아들을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배수진(나탈리) 이혼사유>

배수진은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이혼사유를 밝히기도 했는데요,

 

 

영상에서 배수진은 "많은 사람들이 질문한 내용이다"며 어렵게 말을 꺼냈습니다. 이어 "이것 때문에 두려워서 영상을 찍을지 고민했다. 많은 분들이 제 근황을 궁금해하더라. 아이와 하루하루 열심히 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아이 아빠와 저는 이혼을 했다. 각자의 길을 가게 됐고, 자세한 내용은 개인적인 문제이기 때문에 여기까지만 말하겠다."며 "아이 아빠와 저는 많은 고민을 한 상태에서 이혼을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2020/11/28 - [리뷰] - 낙동강변 살인사건 정리 장동익 '아이콘택트' 재심

 

낙동강변 살인사건 정리 장동익 '아이콘택트' 재심

25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는 '낙동강변 살인사건' 범인으로 지목돼 21년간 옥살이를 한 장동익 씨가 막내동생과 눈 맞춤을 가졌습니다. 사건을 담당한 재심 전문 변호사 박준영이 이날

jamjamlog.tistory.com

2020/11/22 - [이슈] - 유깻잎 '우리 이혼했어요' [+유튜버 데뷔썰, 최고기첫만남, 문득, 본명, 혼혈]

 

유깻잎 '우리 이혼했어요' [+유튜버 데뷔썰, 최고기첫만남, 문득, 본명, 혼혈]

우리 이혼했어요에 유깻잎과 최고기가 나오면서 유깻잎에 대한 대중의 관심도가 높아졌습니다. 최고기, 유깻잎은 각각 '대표 1세대 유튜버'와 '뷰티 유튜버'로 유명세를 떨치며 결혼과 이혼 당

jamjamlog.tistory.com

2020/11/21 - [이슈] - 최고기 유깻잎 '우리 이혼했어요' [+이혼사유, 나이, 인스타]

 

최고기 유깻잎 '우리 이혼했어요' [+이혼사유, 나이, 인스타]

TV 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최고기, 유깻잎이 이혼 7개월 만에 만나서 솔직한 속내를 드러내는 시간이 이루어져 화제가 되었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는 이혼한 연예인&셀럽 부부

jamjamlog.tistory.com

2020/11/20 - [연예] - 박한별 근황 남편 유인석 [+근황, 나이, 인스타]

 

박한별 근황 남편 유인석 [+근황, 나이, 인스타]

박한별 남편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의 성매매가 법정에서 거론되면서 박한별에 대한 동정론과 함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 19일 경기 용인시 지상작전사령부 보통군사법원에서열린

jamjam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