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동국 집 어디? 펜트하우스 평수 매매가 인테리어 [+집사부일체, 이수진와이프, 5남매, 은퇴이유]

by 잼잼로그 2020. 11. 29.

최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 이동국이 사부로 등장하며 이동국이 집을 공개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동국 집 한쪽 벽면에는 각종 트로피 등이 전시돼있었는데요, 이동국이 지난 23년간의  선수 생활 동안 받은 트로피라고 합니다.

 

 

이동국 집에서 이승기는 "진짜 여기 박물관이다"고 감탄했고, 이동국은 "아빠가 박물관이 없다고 해서 아이들이 이동국 박물관을 만들어줬다"고 소개했습니다.

 

이동국의 집에는 가족 내 유일한 현역 선수 재아를 위한 트레이닝룸도 구비돼 있었습니다. 이동국은 "내가 만들어준 공간이다. 원래 내가 운동하려고 세팅을 해놨다"며 "필요한 홈트레이닝 기구만 놓아 뒀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동국은 테니스 유망주로 떠오른 딸 재아를 언급하면서 "재아가 아빠보다 더 많은 트로피를 갖고 싶다고 말했다"고 전했습니다. 재아는 "트로피를 보면 동기부여가 된다"며 "제일 큰 목표는 아빠보다 많은 트로피를 받는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이동국은 "저런 말을 들을 때마다 진짜 자랑스럽다"면서 흐뭇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동국 집이 방송에 나가자 실시간 검색어에는 이동국 집이 순위에 오르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와이프와 5남매가 함께 살고 있는 이동국 집은 인천 송도에 위치한 힐스테이트 아파트라고 합니다. 현재 이동국이 살고 있는 힐스테이트 아파트는 약 85평으로 짐작, 최근 매매 가격은 약 15억 원 정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동국 집 아파트 뷰가 탁 트여있는 것이 참 좋아 보이네요!

 

 

슈돌에서도 이동국 집이 나온 적이 있는데요, 거실이 모던하고 심플한 스타일로 돋보이네요

 

 

거실에도 TV 대신 스크린을 설치한 것이 눈에 들어오네요

 

 

깔끔하고 모던한 주방에서는 요리도 뚝딱 잘될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인테리어도 엄청 감각 있으신듯한데요 침대는 이편한침대 패밀리 침대라고 합니다.

 

<이동국 결혼>

이동국은 미스코리아 하와이 출신의 이수진과 2005년 12월 18일 결혼하여 딸 이재시, 이재아, 이설아, 이수아, 아들 이시안 5남매를 낳았습니다.

 

 

이동국의 배우자 이수진은 1979년생 나이 42세이며, 1997 미스코리아 하와이 미 출신입니다. 은지원의 전부인이 이수진의 친언니라고 하네요.

 

<이동국 가족>

첫째 쌍둥이 딸 이재시 2007년생 14살

첫째 쌍둥이 딸 이재아 2007년생 14살

둘째 쌍둥이 딸 이설아 2013년생 8살

둘째 쌍둥이 딸 이수아 2013년생 8살

막내 아들 이시안 (대박이) 2014년생 7살

이동국 이수진 부부는 겹쌍둥이로 유명하며, 확률은 10만 분의 1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첫째 딸 재시는 모델 지망생이라고 하는데요 센스 넘치는 스타일링을 인스타그램에 선보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둘째딸 재아는 테니스 유망주라고 하죠

 

<이동국 은퇴>

이동국이 23년 만에 은퇴하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은퇴 소식과 함께 자신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이동국은 "은퇴가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이라는 마음으로 내린 결정"이라며 "23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그라운드 안과 밖에서 수많은 사랑과 격려를 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밝혔습니다.

 

이동국은 지난 1998년 포항 스틸러스 소속으로 프로 무대에 데뷔해 K리그 정상급 선수로 활약해 왔으며, 베르더(독일), 미들스브로(잉글랜드) 등에서 해외 생활을 경험했고, 2008년 성남 일화를 거쳐 2009년부터 전북에서 활약했습니다. 

 

 

이동국은 지난달 28일 전주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은퇴 기자회견에서 "많은 분이 부상으로 그만둔다고 짐작하고 물어보셨는데, 몸 상태는 회복해서 경기에 뛸 수 있는 아주 좋은 상태다. 부상 때문에 그만두는 건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선수 생활을 하면서 정신이 몸을 지배한다고 믿었다. 그러나 이번 무릎 부상으로 조급해하는 저 자신을 보고 많은 생각을 했다"며 "몸이 아픈 건 참을 수 있어도 정신이 약해지는 건 참을 수 없었다. 그래서 은퇴를 결심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동국은 "많은 분들께서 은퇴 소식을 접했을 때 서운하고 섭섭해하셨다. 많은 메시지와 전화를 받았다. 감사하다"면서 "내가 은퇴를 하면서 좋아하는 팬들도 있을 것이다. 그런 팬들도 계시겠지만 안티 팬도 내 팬으로 만들겠다고 생각하면서 땀을 흘렸다. 이제 축구선수 이동국을 볼 수 없기에 수고했다는 의미에서 박수를 쳐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2020/11/28 - [이슈] - 김새롬 이혼 이찬오셰프 [+우리 결혼했어요, 이혼사유, 외도설, 폭행설,마약, 재혼]

 

김새롬 이혼 이찬오셰프 [+우리 결혼했어요, 이혼사유, 외도설, 폭행설,마약, 재혼]

방송인 김새롬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 소감을 전한 가운데 이혼 이유에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김새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이 방송 출연을 다짐하

jamjamlog.tistory.com

2020/11/28 - [이슈] - 배동성 딸 배수진 나탈리 [+우리 이혼했어요, 이혼사유, 나이]

 

배동성 딸 배수진 나탈리 [+우리 이혼했어요, 이혼사유, 나이]

개그맨 배동성의 딸 배수진이 '우리 이혼했어요'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최고기는 유깻잎에게 여성 유튜브와 함께 콘텐츠를 만든다고 말했는데요, "그분도 돌싱이다. 아기도 데리고

jamjamlog.tistory.com

2020/11/21 - [사회] - 코로나 2단계 사회적 거리두기 [+기준, 확진자수, 달라지는것, 코로나19 예방수칙]

 

코로나 2단계 사회적 거리두기 [+기준, 확진자수, 달라지는것, 코로나19 예방수칙]

지난 7일 사회적 거리두기가 3단계에서 5단계로 세분되고 나서 전남 순천시가 지난 20일 0시를 기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2단계로 격상하기로 한 이후, 경남 하동군에서 21일 오후 2시부터 사회적 거

jamjamlog.tistory.com

2020/11/20 - [리뷰] - '궁금한 이야기 Y' 왕자통신 왕대표 [+실제사진]

 

'궁금한 이야기 Y' 왕자통신 왕대표 [+실제사진]

20일 방송된 SBS '궁금한 이야기Y'에서는 통신 프랜차이즈 업체 왕자통신(가명)으로 성공한 사업가가 된 왕대표가 상습적으로 영세업자들을 상대로 편취를 한 뒤, 뒤늦게 편지를 보내온 왕(가명)

jamjamlog.tistory.com

2020/11/18 - [연예] - 최환희 최진실 아들 지플랫으로 가수 데뷔 [+지플랫뜻, 최환희 나이, 인스타]

 

최환희 최진실 아들 지플랫으로 가수 데뷔 [+지플랫뜻, 최환희 나이, 인스타]

최진실의 아들 최환희가 가수로 정식 데뷔를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진실의 아들 최환희의 활동명은 지플랫(Zflat)이라고 하는데요. 최진실의 아들 최환희가 활동명을 지플랫으로 정한 이유는 음

jamjam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